안녕하세요,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 파트너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입니다.
저희는 비즈니스의 시작부터 성공까지 함께하는 종합 커머스 기업으로, 그 중 마케팅센터는 사업자분들의 매출 향상을 위한 광고 대행 및 솔루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비아CNS 마케팅센터 소개>
2022/2023 정부 키워드광고 공식 협력업체
각종 CPC 매체 공식 대행사, 대행 수수료 0원
검색/배너/SNS/체험단 등 통합 광고 컨설팅
자체 개발 광고 솔루션 다이애드를 통한 최적화
16년차 커머스 전문 기업의 온라인 광고 노하우
위오 같은 강점을 바탕으로, 전국의 수많은 사장님들과 함께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혼자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데, 점점 버거워요. 직원을 뽑기엔 이른 것 같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프리랜서 마케터예요. 욕심껏 광고주를 늘리고 싶지만 계속 이렇게 하다간 매일 밤 샐 것 같아요.'
'회사에서 1인 마케터로 일하고 있어요. 할 일은 많고 예산은 타이트하고...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런 분들이라면 꼭 써봐야 하는 네이버자동입찰 프로그램을 추천드립니다. 왜, 그리고 어떤 프로그램을 쓰면 좋을지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아무에게나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네이버자동입찰, 아무나 쓰면 다 좋을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자동입찰이 꼭 필요한 경우는 따로 있는데요.
한 번에 돌아가는 광고가 너무 많아서 광고가 아니라 내가 돌아버리기 직전인 분들
이 키워드에 이 순위, 절대 포기할 수 없어 모니터 앞 붙박이로 지내고 계신 분들
광고 예산이 넉넉하지 않아 10원 하나도 허투루 쓸 수 없는 분들
바로 이런 분들입니다. 자동입찰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분명 만족하실 겁니다.
반대로 광고 진행 키워드가 많지 않아 전부 직접 핸들링이 가능한 분들, 고정순위 입찰은 필요 없고 후순위 노출되어도 크게 상관 없는 분들, 광고예산이 넉넉해 몇십 원 차이는 신경 안 쓰이는 분들.
이런 분들이라면 자동입찰이 딱히 필요하지 않겠죠.
그럼, 왜 써야할까요? 쓰면 뭐가 좋은가요?
그렇다면 네이버자동입찰 왜 추천드리는 걸까요?
진행중인 검색광고가 너무 많아 업무량에 허덕일 때, 자동입찰은 1인분의 역할을 대신해줍니다.
누군가는 모니터 앞에서 계속 새로고침하고, 입찰가를 수정해야 하는 단순 반복 업무들.
네이버자동입찰 프로그램은 그런 업무를 누구보다 착실하게 수행합니다.
자동입찰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정확합니다.
희망순위를 설정하면 그 순위만큼은 무조건 지켜냅니다. 차순위 광고주가 입찰가를 올리면, 광고순위가 떨어지지 않도록 내 광고의 입찰가도 올려주죠.
그렇다고 하염없이 올리기만 하면 불필요한 광고비 낭비가 발생합니다.
사람이 직접 입찰한다면, 순위를 확인하며 입찰가 상향조절은 어느정도 가능하겠지만 차순위 광고주가 입찰가를 내렸는지는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차순위 광고주가 350원이던 입찰가를 300원으로 내렸다면, 내 광고도 360원이 아니라 310원으로 내려주어야 합니다. 그래도 동일한 순위에 입찰할 수 있기 때문이죠.
바로 이 역할을 해주는 것이 자동입찰프로그램입니다.
이렇게 입찰가 상/하향 자동조절로 희망순위에 고정 노출해주는 것. 여러분의 업무량을 줄여주고 광고 효율을 높여주는 것이 바로 네이버 자동입찰을 추천드리는 이유입니다.
다 똑같은 네이버자동입찰일까요?
이미 검색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네이버자동입찰 프로그램은 다양합니다. 그 중에서도 여러분이 최적의 선택을 하실 수 있도록 몇 가지 기준을 드리겠습니다.
자동입찰 지원 매체
네이버자동입찰로 소개해드리는 글이기는 하지만, 네이버에서만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자동입찰프로그램의 도움이 필요하신 정도라면, 분명 다른 매체에서도 검색광고를 진행하고 계실텐데요.
그렇다면 네이버뿐만 아니라 다른 광고매체에서도 자동입찰이 가능한지 살펴보셔야 합니다.
프로그램 구동 방식
초연결시대, 자동입찰프로그램도 설치형이 아닌 웹기반으로 작동되어야 합니다. 스케쥴 별 입찰목표를 설정하면, PC가 꺼져 있거나 내가 이동중일 때에도 프로그램은 계속해서 작동되어야 진정한 자동입찰이라고 할 수 있겠죠.
스케쥴 설정 여부
네이버 광고시스템에서는 스케쥴 별 디테일하고 탄력적인 광고 운영은 어렵습니다. 시간대 별 광고를 아예 on/off 하거나, 순위를 낮게 조절하고 싶으면 직접 입찰가를 수정해야 하죠.
그렇기에 자동입찰 프로그램이 시간대/요일별 순위 차등 입찰이 가능한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여기까지 네이버자동입찰은 어떤 분들께 필요한지, 왜 필요한지,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오늘 자동입찰프로그램에 대해 설명드린 가비아CNS에서는 자동입찰프로그램 '다이애드PRO'를 개발해 운영하고 있는데요!
네이버, 이베이, 구글, 11번가까지. 국내 최다 검색광고 매체 지원
웹 기반 작동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관리 가능
스케쥴/피크타임 설정으로 탄력적인 광고 운영
광고대행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광고 마케터들이 실제 업무에 활용하는 자동입찰프로그램, 궁금하신가요?
아래 링크를 클릭해 회원가입 후 이용해보세요. 충분히 사용해보고 개선 효과를 느껴보실 수 있도록, 회원가입 시 2주 무료 체험 기간을 지원해드립니다.
또, 가비아CNS에 광고 대행 의뢰 시, 다이애드 솔루션을 활용해 최적화 광고 관리 진행해드립니다. 광고 매체 공식대행사이기 때문에 대행의뢰로 인해 추가되는 수수료는 없으니 부담 없이 상담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