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 파트너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입니다.
AI, 챗GPT 등장 이후 우리 생활 곳곳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AI 자동화 서비스가 과연 어디까지 발전할 수 있을지 기대되는 바입니다.
오늘은 AI가 광고계에 가져온 크고 작은 변화들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꼭 GPT(Generative Pre-trained Transformer)를 활용한 서비스 뿐만 아니라, 사람이 하는 일을 자동화 기술로 구현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AI 광고 솔루션.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1. 매체 별 AI가 접목된 광고
사람이 모이는 곳엔 광고가 따르기 마련입니다. 그만큼 매체(플랫폼)와 광고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인데요
매체는 보다 높은 광고 효율로 광고주들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AI 광고상품들을 출시했습니다.
2. 뚝딱! 완성하는 광고 소재
같은 광고를 진행해도 소재에 따라 효율은 천차만별입니다.
고객의 클릭을 부르는 매력적인 광고 소재 만들기, 항상 고민되시죠?
이제 AI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3. 번거로운 입찰 관리 그만!
검색광고를 운영해보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이런 생각 해보셨을 것 같습니다.
입찰가 수정하고, 실제 노출순위 확인하고... 이런 작업만 대신해주는 것 없나?
있습니다. '자동입찰'이라는 기능인데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여기까지 광고에 들어가는 품을 줄여 업무 효율성을 높여줄 다양한 AI 광고 상품과 솔루션을 살펴보았는데요.
가비아CNS가 쇼핑몰 사업자의 원활한 광고 운영을 위해 직접 개발한 다이애드 자동입찰에 관심 있으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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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에서는 광고대행 서비스를 운영 중입니다.
검색광고부터 배너광고, SNS광고 등 분야 별 전담부서를 구성하였으니, 광고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면 링크를 통해 자세한 상담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