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다이애드 소개
📌

마케팅대행사에서 답답해서 만든 자동입찰프로그램

안녕하세요, 다이애드by가비아CNS입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아마 다음 세 가지 유형 중 하나에 해당하실 겁니다.
내 상품/브랜드를 직접 홍보하는 사장님
회사의 상품/브랜드를 홍보하는 마케터
광고주의 상품/브랜드를 홍보하는 광고대행사 AE
어느 쪽이 되었든 간에, 키워드광고를 함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고, #자동입찰프로그램 에 대한 정보를 찾아 여기까지 들어오시게 된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키워드광고를 진행하실 때, 어떻게 하시나요?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유형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유형
주말은 그냥 포기하는 유형
혹시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하고 있지는 않으세요? 읽으면서 많이 뜨끔 하셨다구요?
그렇다면 이 글에 잘 들어오셨습니다.
한때는 저희도 같은 고민을 하던 사람들이기에 여러분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어떻게 여러분의 마음을 이렇게 잘 알고 공감하는지 궁금하시죠?
다이애드PRO는 가비아CNS의 마케팅센터에서 개발한 키워드광고 자동입찰프로그램입니다.
가비아CNS는 ‘세상의 모든 상거래를 지원한다’라는 미션을 바탕으로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솔루션을 개발하는 기업입니다.
그리고 마케팅센터는 그 안에서 온라인/퍼포먼스마케팅대행사 업무를 하고 있는 것이죠.
이제까지 가비아CNS를 통해 창업한 쇼핑몰만 12만개 이상, 쇼핑몰 통합관리솔루션을 이용하시는 사장님들만 해도 약 만 오천여 명에 육박하다 보니,
그만큼 저희를 믿고 광고까지 맡겨주신 분들도 많았습니다.
그런데 광고 의뢰 건수가 늘어날수록, 저희에겐 한가지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반복적으로 입찰 가를 조정하는 업무에서 해방되면 광고주의 성공을 위한 다른 업무에 더 집중할 수 있을 텐데, 입찰 업무를 자동으로 할 수는 없을까?”
각종 솔루션 개발을 계속해 온 IT 전문 인력과, 검색광고마케터 1급 자격을 보유한 마케팅 전문가들이 머리를 맞댔습니다.
어떻게 하면 쉽고, 정확하게, 광고비 낭비 없이 키워드광고를 진행할 수 있을지, 고민에 고민을 거듭했습니다.
그리고 그 고민 끝에 다이애드PRO가 탄생했습니다.

퍼포먼스마케팅 대행사에서 답답해서 개발한 자동입찰프로그램

그렇습니다.
다이애드PRO는 실제 키워드광고 입찰업무를 하는, 퍼포먼스마케팅대행사에서 마케터들의 고충을 모아 개발한 프로그램입니다.
그렇기에 검색광고를 운영하는 각 매체 별 특성과 광고를 집행하시는 분들이 어떤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것이죠.
사람이 직접 노출순위를 확인하고 입찰가를 조정하지 않아도, 프로그램이 알아서 정확하게 원하는 순위로 입찰해주는 것이 바로 자동입찰입니다.
주말에 핫한 키워드는 주말에 더욱 집중해서 운영하고, 반대로 주말에는 검색량이 저조한 키워드는 후순위로 노출되도록 미리 세팅합니다.
같은 원리로 시간대별 세팅도 당연히 가능하죠.
물론 다른 프로그램들도 시중에 많이 나와 있습니다.
하지만 퍼포먼스마케팅대행사 가비아CNS마케팅센터에서 개발한 다이애드PRO는 어떤 점에서 다른지 아래에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구글, 이베이(G마켓/옥션)까지! 최다사이트 지원

앞서 잠깐 언급했듯, 저희는 온라인쇼핑몰 전문 솔루션기업에서 출발한 퍼포먼스마케팅대행사입니다.
그래서 초기에는 주로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광고주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기존의 자동입찰프로그램들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만 한정해서 지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중에서도, 파워링크만 가능하고 네이버쇼핑은 불가한 경우도 있죠.
셀러 입장에서는 반쪽짜리 프로그램이라고 느껴질 수밖에 없습니다.
다이애드PRO는 네이버(파워링크, 파워컨텐츠, 쇼핑검색), 구글(검색광고), 이베이(파워클릭)에서 작동합니다.
국내 최대 포털인 네이버 외에, 구글에서도 검색광고를 운영해보고 싶으시거나, 오픈마켓 광고도 운영해보고 싶으셨던 분들께서는 다이애드PRO가 무척 반가우실 겁니다.
오픈마켓, 구글까지 자동입찰 가능한 곳은 저희 밖에 없으니까요.
혹시 ‘구글은 말고 이베이에서만 해보고싶은데…’ 라고 고민하셨나요?
물론 원하는 사이트만 이용권을 구입해 이용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양한 사이트에서 검색광고를 자동입찰로 운영하고 싶으신 분들께 특히 저희 다이애드PRO를 추천해드리는 이유입니다.

실제 저희 마케터들도 직접 이용합니다

식당에 가면 ‘우리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만듭니다’와 같은 문구를 자주 보셨죠?
다이애드PRO 또한, 처음에는 퍼포먼스마케팅대행사인 저희가 너무 답답한 나머지 직접 사용할 목적으로 개발한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현재도 저희 마케터들이 광고대행 업무를 진행할 때, 다이애드PRO를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미 다른 광고대행사를 통해 검색광고대행을 진행해본 적 있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자동입찰프로그램이 없는 경우 10원 단위로 입찰가를 조절하면, 경쟁사에게 순위를 빼앗기고 광고주의 항의 전화가 빗발칠 우려가 높죠.
따라서 일부 업체들의 경우 입찰가를 아예 처음부터 높게 설정하기도 합니다.
반대로 자동입찰의 필요성은 알지만 개발 여력이 없어, 타사의 자동입찰프로그램을 돈 주고 이용하는 경우도 있죠.
다이애드PRO는 가비아CNS마케팅센터에서 직접 개발하고, 또 직접 이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저희는 퍼포먼스마케팅(온라인 광고) 뿐만 아니라 SNS마케팅, 체험단, 컨텐츠 제작 등 온라인 마케팅 전반적인 업무 또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가비아CNS마케팅센터에 광고를 의뢰하시면 다이애드PRO는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다이애드PRO만 이용하길 원하신다면 소정의 이용료를 결제 후 이용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퍼포먼스마케팅대행사인 저희가 왜 자동입찰프로그램인 다이애드PRO를 개발했는지, 그리고 타사의 프로그램과 어떤 점이 다른지 설명해드렸습니다.
물론 바로 결제 후 이용하시라고 권하지 않겠습니다.
여러 프로그램들을 이용하고 비교해보세요.
다이애드PRO에서 먼저 이용해 보실 수 있도록 14일 무료체험권을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회원가입 하신 뒤 무료제공분을 받아 14일간 직접 자동입찰의 편리함을 경험해보세요.
10원 단위 상/하향 자동입찰로 낭비되는 광고비 없이, 원하는 시간/요일에, 원하는 순위로 입찰해드립니다!
그리고 온라인마케팅/퍼포먼스마케팅대행사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 버튼을 통해 홈페이지/카카오톡/전화 중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 남겨주세요.
쇼핑몰 솔루션 기업으로서의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심도 있는 상담 도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