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 파트너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입니다.
온라인 사업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대부분 '온라인은 시공간의 제약 없이 많은 고객을 상대할 수 있으니까 매출도 무한대로 늘어날 수 있겠지?'라는 기대로 온라인 사업에 출사표를 던집니다.
하지만 바로 그 점이 발목을 잡기도 합니다.
수요만 많은 것이 아니라 공급도 넘쳐나기 때문이죠.
결국 수많은 경쟁상품 속 내 상품을 돋보이게 만들어 줄 광고/마케팅은 필수입니다.
하지만 키워드검색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광고/마케팅을 진행할 때 반드시 한 번은 고민의 순간을 마주합니다.
이왕 돈 들여서 광고하는 거, 나보다는 전문가가 하면 더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과,
내 사업을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이 과연 우리 상품 광고를 잘 운영할 수 있을까?
이렇게 두 가지 대립된 의견이 충돌하는 것이죠.
그 중에서도 특히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광고를 직접 해보겠다'는 쪽으로 결심이 서서 정보를 찾고 계실 것 같은데요.
온라인에서 내 상품을 홍보하고 싶으신 분
대행사를 통해 광고해봤지만 불만족하셨던 분
대행사를 신뢰하지 못해 그냥 혼자 애쓰고 계신 분
어느 쪽이든 이번 글을 잘 읽어주세요. 진짜 실력 있는 대행사와 함께 키워드검색광고를 통한 매출 성장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추가 비용 없이 광고 개선이 가능하다면, 맡겨보시겠습니까?
결론부터 말씀 드립니다.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에서는 직접운영 광고주분들을 위한 광고 컨설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컨설팅이나 광고 의뢰에 드는 비용은 없습니다.
그저 기존에 사용하던 광고 예산 그대로, 추가되는 금액 없이 광고관리만 맡겨 보시라는 취지로 진행하는 이벤트인데요.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가비아CNS의 마케터가 1:1로 컨설팅 해드립니다.
현재 광고 운영 상황에 대한 피드백과 함께, 개선방향이 있다면 제안 드리고요.
일명 여러분의 '광고 어벤져스'가 되어드리는 셈이죠.
물론, 결국 광고의뢰를 할지 말지에 대한 결정은 전적으로 사장님의 자유입니다,
직접 광고하는 이유? 반박 가능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광고를 직접 하는 게 낫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대표적인 근거 3가지를 반박해보겠습니다.
대행사는 매체에서 일정 비율(%)로 수수료를 받는다는데, 금액이 적으면 관리가 소홀하지 않나요?
맨파워에 100% 의존하는 일부 광고대행사는 그런 경우도 있겠죠.
하지만 4차산업 시대, 우리는 스마트하게 일해야 합니다.
광고솔루션을 통해 관리가 이루어지는 애드테크 기업인지 확인해보세요.
광고솔루션은 금액의 크고 적음으로 광고주를 차별하지 않습니다.
광고대행사 사기 사례를 많이 접해서(혹은 직접 겪어서) 못 믿겠어요.
광고대행사 사기를 사전에 구별할 수 있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면 단서를 바로 찾을 수 있는데요.
기존에 광고 사기 관련해서 자세히 작성해둔 글이 있습니다.
아직 못 보신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직접 운영하면 받을 수 있는 5% 비즈쿠폰 혜택을 포기할 수 없어요.
아마 이 이유가 꽤나 많을 것 같은데요.
마케팅 전담 부서가 있거나 광고를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상황이라면 직접하시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데 1인 혹은 소규모로 운영되는 사업체라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5% 비즈쿠폰을 위해 너무 많은 에너지를 광고에 쏟고 있지는 않나요?
받게 되는 5% 비즈쿠폰과, 이를 위해 광고에 들이는 에너지를 비교해보세요.
결론은 광고 어벤져스에게 맡기는 게 이득
결국 광고 직접운영의 이점보다 더 나은 점을 제시해드려야겠죠? 아래 네 가지 포인트로 답해드립니다.
꼼꼼하고 확실한 광고 관리
국내 주요 매체의 공식대행사로 수수료 없는 관리가 가능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 1급 자격을 보유한 마케터의 꼼꼼한 케어를 통해 정기 리포트 및 꾸준한 신규 매체 제안을 약속드립니다.
희망순위 착붙 자동입찰
자체 개발한 자동입찰 솔루션 다이애드와 함께합니다. 시간대 별 희망순위 입찰관리는 물론이고, 경쟁사 순위 타겟팅 자동입찰까지 가능합니다.
N쇼핑 데이터 트래킹
광고를 하더라도 일반순위 관리를 소홀히 해선 안 됩 니다. 자체 개발한 솔루션을 통해 N쇼핑 노출순위와 가격비교 최저가를 추적합니다.
확실한 경쟁우위 키워드 관리
우리 브랜드 키워드를 무단으로 사용해 광고하고 있는 경쟁자. 담당자가 철저히 찾아내 키워드 무단 사용을 제한합니다. 키워드검색광고의 성패를 판가름하는 시즌/이슈 키워드, 확장/제외 키워드 관리 또한 놓치지 않습니다.
여기까지 키워드검색광고를 직접 운영하시는 분들이 왜 가비아CNS 광고 어벤져스를 만나야 하는지 알려드렸습니다.
마지막으로 경품을 포함한 이벤트 상세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이벤트 대상: 키워드검색광고를 직접 운영 중인 광고주
이벤트 기간: 2024년 2월 1일부터 29일까지
이벤트 상품
상담 완료자 전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0명 추첨,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다이애드 광고 솔루션(월 최대 77만원 상당)
참여 방법: 광고상담 신청하기 > 설문 내용 작성하고 제출 > 담당자와 1:1 상담
손해 볼 것이 없는 이벤트입니다. 광고를 직접 운영중이라면, 주저 말고 신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