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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운영 광고주를 위한 3단계 광고효율상승 신박템 소개!

안녕하세요,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 파트너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입니다.
광고를 운영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사업주(광고주)가 일당백을 해내는 분도 있을 것이고,
광고/마케팅을 전담하는 직원을 채용하거나,
광고대행사 혹은 프리랜서에게 대행을 맡기기도 합니다.
어떤 방법이 정답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각자 자신의 상황에 맞는 방법으로 광고를 운영합니다.
업무량이 포화상태여도 광고를 끝까지 놓지 못하고 있는 경우
대행관리를 받고 있지만, 마음에 들지 않아 직접 해보려고 하는 경우
광고를 이제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대행사는 왠지 겁나는 경우
그리고 여러분은 지금 위와 같은 이유로 '직접운영 광고'에 필요한 팁을 얻고자 정보를 찾고 계신 것 같습니다.
광고는 상품을 팔기 위한 수단이지 목적이 아닙니다. 그렇기에 가능한 효율적인 방법을 찾아 광고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프로페셔널하고 촘촘한 광고는 전문 마케터만 가능한 걸까요?
아닙니다. 직접운영 광고주도 전문가처럼 광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루션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광고 진행 단계 별 필요한 솔루션을 소개해드립니다.

1. 키워드 분석

온라인 광고는 키워드로 시작해 키워드로 끝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렇기에 잠재고객의 구매의도가 있으면서도 경쟁률이 낮은 '황금 키워드'를 찾기 위해 애쓰고 계시죠.
검색광고를 운영하는 플랫폼사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키워드 분석 도구도 물론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 편의나 활용도 면에서는 외부 개발사에서 만들어진 것이 더욱 유용합니다.
블랙키위: 직관적이고 쉬운 사용, 바이럴&콘텐츠 마케팅 용이
판다랭크: 생성형 AI 결합, 커머스 마케팅 용이
다이애드: 네이버&구글 검색량, 바이럴&콘텐츠&커머스 마케팅 원스톱 활용 가능
어떤 매체의 검색어를 분석할 것인지, 혹은 분석한 키워드를 통해 어떤 액션을 취할 것인지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키워드 분석 솔루션을 선택해보세요!

2. 경쟁사 분석

무한 경쟁이 펼쳐지는 온라인 시장 환경.
나만 잘 한다고 해서 원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주변도 살필 줄 알아야 하죠
하지만 경쟁 업체에 스파이로 잠입할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광활한 온라인 환경에서 경쟁사의 동태를 어떻게 파악할 수 있을까요?
경쟁사 광고 레퍼런스 분석
메타 광고 라이브러리: 메타(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진행 중인 광고 검색
구글 광고 투명성센터: 구글에서 진행 중인 모든 광고 검색
유광기: 유튜브 인스트림 광고 및 PPL 광고 검색
경쟁사 데이터 추적
지마켓&옥션 판매량 조회: 상품코드 등록 시 전일까지의 누적 판매량 및 주요 판매이슈 확인
네이버 쇼핑 최저가 추적: 가격비교 상품의 최저가 변동 또는 특정 상품의 가격 변동 현황 확인
네이버 쇼핑 순위 추적: 상품의 키워드 검색 결과 순위 변동 현황 확인
이 모든 경쟁사 추적 기능을 '다이애드'에서 한번에 이용 가능!
소개해드린 솔루션을 활용해 경쟁사의 광고 및 판매 현황을 살펴보세요. 시장 전체의 트렌드까지 읽을 수 있는 눈을 갖출 수 있습니다.

3. 광고 진행

검색광고
잠재고객의 검색결과 주목도 높은 위치에 노출하는 검색광고.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만큼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데요. 경쟁이 심한 키워드의 경우 실시간으로 입찰 순위가 뒤바뀝니다.
자동입찰 솔루션은 검색광고 환경에서 설정한 대로 입찰을 자동화합니다.
원하는 순위가 있다면 해당 순위에 고정으로 입찰하기도 하고, 경쟁사가 있다면 해당 업체의 광고 순위를 따라다니며 입찰도 가능합니다.
특히 자동입찰 솔루션 중 가능한 많은 매체의 검색광고를 지원하는 솔루션을 이용한다면 더욱 빈틈 없는 입찰이 가능하겠죠?
배너/SNS 광고
시각적인 이미지로 고객을 사로잡는 배너광고/SNS광고. 디자이너가 없어서 시도하지 못하고 계셨다면, 디자인 플랫폼을 사용해보세요.
전문 디자인 기술이 없어도 드래그&드롭만 할 줄 알면 쉽고 직관적인 방법으로 배너/SNS광고 소재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체험단 광고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다른 사람의 후기는 잠재고객의 구매 결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렇기에 체험단 마케팅(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은 계속해서 그 규모가 확대되고 있죠.
체험단을 직접 찾아 운영하고 싶지만, 챙겨야 할 것도 많고 생각만큼 모집이 잘 되지 않아 막막하셨나요?
체험단(리뷰어)과 광고주를 직접 연결해주는 플랫폼을 이용해보세요. 원하는 대로 체험단 캠페인을 운영하고, 자신의 제품에 맞는 체험단(리뷰어)를 직접 선정할 수 있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하려니 그동안 막막하게만 느껴졌을 직접 운영 광고.
오늘 소개해드린 솔루션과 함께 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다이애드는 커머스 전문기업 가비아CNS에서 광고주 케어 목적으로 출발한 광고 솔루션으로, 가비아CNS의 마케터들이 직접 업무에 활용합니다. 직접운영 광고주분들도 다이애드 솔루션을 이용하면 체계적인 광고 관리가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시 2주 무료, 광고대행 시 무료 지급 혜택이 있으니 직접 이용해보세요!
마지막으로,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에서는 광고를 직접 운영하고 계신 광고주분들을 위한 컨설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상담만 받아도 커피 쿠폰을 드리며, 대행 완료 시 푸짐한 상품을 드리니 광고를 운영하며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면, 편하게 상담 받아보세요!

[이벤트 자세히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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