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다이애드 소개

네이버 파워링크

입찰주기

순위 확인 및 입찰하는 시간으로 분 단위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서비스 등급에 따라 최소 입찰주기가 결정됩니다.

입찰대상

현재 순위를 확인하는 대상을 설정합니다.
네이버 파워링크는 PC/MO(PC/모바일), 지역설정 사용 여부(일반/지역)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희망순위

광고에 노출되기를 희망하는 순위입니다.
희망순위에서 설정한 순위를 목표로 입찰을 진행합니다.

입찰기본가

입찰가를 원하는 금액으로 빠르게 조정하기 위해 설정하는 금액입니다.
순위 확인이 어려울 때, 입찰기본가가 현재 입찰가보다 클 때 적용됩니다.
입찰기본가는 최대입찰가보다 클 수 없습니다.

최대입찰가

‘클릭당 비용으로 지불할 의사가 있는 최대 금액’인 최대입찰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최대입찰가를 설정하면 입찰가가 특정 임계값을 초과하게 되면 입찰에 실패하게 됩니다.
사례 입찰가가 900원에서 1,100원으로 변경되어야 할 때, 최대입찰가를 1,000원을 설정했다면 변경 후 입찰가가 최대입찰가를 초과하게 되므로 입찰가는 최대입찰가인 1,000원으로 변경됩니다.
최대입찰가는 입찰가를 사용자의 통제하에 관리할 수 있는 좋은 도구이지만, 한도를 너무 낮게 설정하면 원하는 위치에 광고를 게재하는데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입찰가감액

입찰가감액은 입찰가 조정 단위입니다.
필수 입력 항목으로, 미사용 시 0원을 입력하세요.
하향입찰 시 감액만큼 입찰가가 조정됩니다.

하향입찰

입력한 횟수 동안 현재순위를 확인하여 순위를 유지하면 바로 아래 순위가 될 때까지 입찰가감액의 감액만큼 입찰가를 하향 조정합니다.
하향입찰은 가장 낮은 금액을 원하는 순위에 노출가능하게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설명이 되지 않은 부분이 있으신가요?
다이애드 공식 고객센터에 1:1문의 를 남기시거나
다이애드 운영팀( diad@gabiacns.com)에 메일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