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다이애드 소개
📌

검색광고도 프로처럼! 마케팅 솔루션 다이애드 무료체험하세요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 성공 파트너 가비아CNS 다이애드입니다.
우리는 현재 디지털 노마드, N잡러, 재택근무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회사에 다니면서 투잡, 혹은 퇴사 후 프리랜서/사업가로 활동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죠.
그리고 여러분 중 상당수도 여기에 해당할 것 같습니다.
관련 기사
그리고 위와 같은 고민들로, 검색광고 마케팅 솔루션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고 계시죠.
오늘 여러분께 이 글을 작성해드리는 저희는 온라인 커머스 광고 전문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입니다.
자체 개발한 광고 솔루션을 통해 최적화 광고를 운영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제 그 광고 마케팅 솔루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희뿐만 아니라 모든 사업자/개인/프리랜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앉은 자리에서 바로 이용해볼 수 있는 팁까지 알려드릴테니, 끝까지 잘 읽어주세요!
프리랜서, 사업자 누구나 프로처럼!
검색광고 자동입찰솔루션

다이애드PRO

다이애드프로(다이애드PRO)는 가비아CNS에서 직접 개발한 프로그램입니다.
여기까지 들어오신 분들이라면 검색광고 자동입찰 프로그램이나 마케팅 솔루션을 어느정도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또 이미 몇몇 프로그램들을 사용해본 분들도 계시겠지요.
왜 꼭 가비아CNS에서 개발한 자동입찰프로그램 다이애드PRO여야 할까요?
다른 자동입찰프로그램들과 어떤 점에서 다른지, 지금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단언컨대 자동입찰 끝판왕

광고 한두 개 돌린다고 자동입찰 솔루션 도입을 고려하진 않으실 겁니다. 다들 처음에는 검색광고를 직접 운영하시죠.
그런데 광고 효과로 인해 점점 매출 규모가 커지면 판매 상품도, 채널도 늘어날 수밖에 없습니다.
혼자 힘으로는 역부족이라는 것을 깨닫는 순간이 오죠.
프리랜서 마케터분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매출을 올리려면 광고 집행 건수가 받쳐줘야 하는데, 그럼 또 일이 너무 많아집니다.
결국 사업자, 개인 할 것 없이 검색광고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뫼비우스의 띠와 같은 상황에 직면할 수밖에 없습니다.
다이애드PRO는 국내 최다매체의 검색광고 자동입찰이 가능합니다.
네이버만 해도 다양한 검색광고 상품이 있죠. 이외에도 검색 수요가 있는 모든 곳에는 필히 광고가 따라붙습니다.
네이버 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 파워컨텐츠,
이베이 파워클릭, 11번가 포커스클릭, 구글 키워드광고까지.
단언컨대 현재 국내에 출시된 자동입찰 프로그램 중 가장 폭넓은 사이트를 지원합니다.

검색광고 손 정말 많이 가죠?

이제 다이애드 프로와 함께, 보다 효율적으로 광고를 집행하세요.

광고순위 엎치락뒤치락 그만! 원하는 순위에 착붙!

키워드광고의 노출순위는 광고주들간의 실시간 입찰 경쟁에 의해 결정됩니다.
이정도면 충분한 입찰가로 설정한 것 같은데, 확인해보면 원하는 순위에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럼 다시 입찰가를 조정하고 실제 노출 순위에 반영되기를 기다렸다가 검색해서 확인하고...
원하는 순위에 노출되었다고 할지라도 마냥 마음을 놓을 수는 없습니다.
잠깐 다른 일을 하고 돌아오면, 그 사이 경쟁 광고주가 치고 올라와 내 광고는 뒤로 밀려 있죠.
그럼 또 같은 작업을 반복해야 합니다. 그야말로 엎치락뒤치락이 따로 없습니다.
이 번거로운 과정을 다이애드 프로가 대신해드립니다.
입찰가를 최소 10원단위로 조절해 원하는 순위에 노출해 드립니다.
물론 해당 순위에 도달하면 차순위 입찰가와 10원 간격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입찰가를 낮춰주어, 불필요한 광고비 지출을 방지합니다.
요일/시간 설정을 통해 피크시간에만 순위를 높여 유지할 수도 있죠.

진정한 업무 자동화란 이런 것

다이애드PRO는 번거로운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만약 자동입찰 프로그램이 PC 설치형이라면 어떨까요? 설치된 PC에 의존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PC가 종료되면 프로그램도 함께 종료되고,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은 기기에서는 작동이 불가하죠.
다이애드프로는 쉬지 않습니다. 서버형 프로그램이기 때문이죠.
24시간 작동하며 PC가 꺼져 있어도, 내가 쉬거나 외부에 이동중일 때에도 자동입찰은 계속됩니다.
언제 어디서나 입찰 현황을 모니터링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이애드 프로를 만나면 진정한 업무 자동화가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검색광고 마케팅 솔루션 다이애드 프로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렇게 글로 설명해드리는 것보다, 실제 사용해보시는 것이 더 와 닿을 것 같은데요.
직접 사용해보고 다이애드PRO의 편리함을 느껴보세요.

회원 가입 시 14일의 무료 사용 기간을 지급해드립니다. (개인/사업자 모두 가입 가능)
오늘 이 글을 통해 마케팅 솔루션을 소개해드린 가비아CNS는 다이애드 외에 직접 광고 운영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광고 대행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검색광고 대행을 의뢰하시면 다이애드 프로를 통해 최적화 입찰 관리 도와드리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간단한 상담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직접 광고를 운영하는 담당자가 고객님의 현재 상황을 분석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