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다이애드 소개
📌

네이버검색광고입찰가 아껴주는 검색광고솔루션 무료로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 파트너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입니다.
온라인에서 상품을 판매할 때, 검색광고를 빼놓고는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키워드 검색결과에 나오는 수많은 경쟁상품들 속, 내 상품을 주목도 높은 위치에 올려주어 고객들의 클릭을 유도하는 검색광고.
그런데 경쟁이 심한 상품군을 판매한다면 검색광고에 소모되는 에너지는 물론이고 검색광고입찰가에 대한 부담도 만만치 않습니다.
하염없이 올라가는 검색광고 입찰가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가비아CNS 마케팅센터는 희망순위를 정확히 유지하면서 오히려 광고비를 아껴드리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저희의 솔루션을 적용한 결과, 전년동월비 노출순위는 0.3위 상승했지만 광고비 총액은 10% 절감해드린 사례가 있습니다.
구체적인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번 글을 3분만 집중해서 읽어주세요.

검색광고의 한계

한때는 몇 백원만 입찰해도 1페이지 순위권에 노출할 수 있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검색광고의 효과로 너도나도 인기 키워드에 노출하고자 하는 니즈가 몰리면서 검색광고 시장은 날로 치열해졌습니다.
웬만한 메인 키워드에 상위 노출하고자 한다면 입찰가 몇천 원은 기본이고, 심한 경우 클릭 당 만 원이 넘는 금액을 지불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무조건 1페이지 1위 노출이 정답은 아닙니다. 노출보다 중요한 건 클릭이기 때문인데요.
고객의 구매심리를 파악해서 더 낮은 입찰가로도 클릭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하지만 희망순위를 정확히 유지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네이버는 비공개 입찰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죠. 희망 순위에 도달하기 위해 입찰가를 올렸다가, 다른 광고주들이 입찰가를 내린다면 내 광고는 불필요하게 높은 순위로 노출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입찰가를 내리고, 검색순위를 확인하며 희망순위에 도달하기까지 반복 작업이 진행됩니다.

자동입찰 솔루션 '다이애드’

다이애드는 검색광고 자동입찰 솔루션입니다.
쉽게 말해,입찰가를 자동으로 오르내려 희망순위에 검색광고를 노출해주는 것이죠.
단순히 사람이 하는 작업을 대신해주는 정도에 그치지 않습니다.
더욱 똑똑하고 효율적으로 광고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에서 직접 입찰 관리할 때, 잠재고객의 검색이 활발하지 않은 시간대의 입찰은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그 시간에 직접 입찰가를 변경해주거나, 혹은 광고를 아예 꺼두었을 겁니다.
하지만 광고를 다시 켰을 때, 노출 순위 반영에는 시간이 소요됩니다.
즉, 광고가 비는 구간이 발생하는 것이죠.
하지만 검색광고 자동입찰 솔루션 다이애드에서는 스케쥴 별 희망순위를 다르게 입찰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0시~8시는 20위, 8시~18시는 3위, 18시~24시는 7위로 설정한다면, 비는 구간 없이 자동으로 노출순위가 조정되고 당연히 요일 설정도 가능합니다.
쉽고 효율적으로 탄력적인 입찰 관리가 가능해지는 것이죠.
게다가 국내 최다 매체의 자동입찰을 지원합니다. 네이버의 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 파워컨텐츠 광고는 물론이고, 오픈마켓과 구글의 검색광고까지 자동입찰이 가능합니다.

솔루션 이용료가 부담이라면?

검색광고 입찰가도 부담인데, 유료로 광고솔루션까지 이용한다고 생각하면 적지 않은 부담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무료 체험 기간을 이용해보세요.
물론 돈을 주고 이용하셔도 그만큼의 값어치는 분명 하는 솔루션입니다.
그렇기에 해가 갈수록 더 많은 분들이 검색광고 솔루션 다이애드를 유료로 이용해주고 계시죠.
회원가입 시 2주 무료 체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먼저 이용해본 후 결정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하지만 광고 예산이 넉넉하지 않아, 솔루션 이용료를 지불하는 것보다 그 돈을 차라리 광고에 더 쓰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에 광고대행을 의뢰하세요.
가비아CNS 광고주가 되시면 다이애드 검색광고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물론 저희가 광고 운영 시 다이애드를 이용해 검색광고 입찰가 낭비 없이 입찰관리 해드리는 것은 당연합니다.
가비아CNS에서는 네이버 광고 대행 시 별도의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기 때문에 사장님께서는 추가되는 비용 없이 검색광고 솔루션을 이용한 효율적인 광고관리를 받아 보실 수 있는 것이죠.
여기까지 검색광고 입찰가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검색광고솔루션 '다이애드'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앞서 제시했던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의 검색광고 효율개선 효과가 어떻게 나올 수 있었는지 이제 이해 되셨나요?
검색광고 솔루션을 이용한 직접 광고운영
커머스 전문 마케터의 광고 대행 서비스
문의를 통해 여러분께 가장 잘 맞는 방법이 무엇인지 확인해보세요. 어떤 것이든 가비아CNS 마케팅센터는 항상 열려 있습니다.
[광고 컨설팅 이벤트] 상담 완료 시 커피(20명) or치킨(10명) 기프티콘 증정

가비아CNS 마케팅센터

홈페이지
전화문의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