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다이애드 소개

키워드 분석 시작하기

사용자가 판매하는 상품에 시장성 있는, 평판 좋은, 경쟁력 있는 키워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이애드가 도와드립니다.

키워드 분석

키워드 데이터, 패기지로 제공

“사람들은 그 키워드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어떤 움직임을 형성할까?”
우리는 좋은 키워드를 얻기 위해 키워드와 관련된 데이터를 각자의 방식대로 수집합니다. 포털 검색량을 확인하기도 하고 블로그나 뉴스와 같은 콘텐츠를 찾아보기도 하죠. 그러나 이곳저곳에 있는 데이터들을 수집하는 건 꽤나 번거로운 일입니다.
다이애드 하나면 뿔뿔이 흩어져 있는 키워드의 중요 데이터를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량은 얼마지? 상품 수는 얼마지? 찾아다닐 필요 없습니다. 검색 한 번으로 키워드의 흐름뿐만 아니라 나에게 필요한 키워드가 무엇인지 나아가 어떤 키워드를 언제 사용하는 것이 유리한지도 결정할 수 있으니까요. 지금 바로 검색해 보세요!

키워드 검색하기

검색만으로 한 번에.

다이애드에 접속 후 키워드 분석 메뉴로 이동해 보세요.
그리고 가장 처음 눈에 보이는 검색창에 원하는 키워드를 입력한 후 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검색 한 번으로 키워드와 관련된 데이터 리포트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검색 키워드

최근 내가 검색한 히스토리

최근 검색 키워드에서는 사용자가 최근에 검색한 키워드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검색 키워드는 최대 20개 키워드만 저장 가능합니다. 만약 키워드가 20개를 초과하게 될 경우 오래된 순으로 자동 삭제됩니다.

즐겨찾기

회원이라면 즐겨찾기

서비스를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는 키워드를 입력하는 시간까지 절약해 드립니다. 즐겨찾기 탭에서는 즐겨찾기 등록한 키워드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눌러 즐겨찾기를 등록/해제할 수 있고, 최대 20개의 키워드까지 저장됩니다. 등록된 키워드가 20개를 초과할 경우, 기존 등록한 키워드를 삭제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설명이 되지 않은 부분이 있으신가요?
다이애드 공식 고객센터에 1:1문의 를 남기시거나
다이애드 운영팀( diad@gabiacns.com)에 메일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