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이미지 설정

1단계 상품 > 상품 관리 메뉴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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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이미지 탭을 클릭합니다.

상품 이미지 설정 위치
개별 작업 : 상품 > 상품 관리 > 상품 상세 > 상품 정보 설정
이미지 추가
‘상품 이미지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적용 채널, 적용 위치(대표/추가 이미지), 적용 구분(파일/URL) 선택 후 파일을 업로드 합니다.
이미지 삭제
사용자 설정에서 ‘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삭제를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하고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대표 이미지 설정
사용자 설정에서 ‘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대표 이미지 설정을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하고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미지 설정 가이드
대표 이미지는 필수 설정 속성으로 원본 또는 사용자 설정값 중 하나는 필수로 설정해야 합니다.
지원 파일
JPEG (.jpg/.jpeg), WebP (.webp), PNG (.png), GIF (.gif), BMP (.bmp), and TIFF (.tif/.tiff)
이미지 크기 요구사항
의류 외의 이미지 : 100x100픽셀 이상
의류 이미지 : 250x250픽셀 이상
64메가픽셀 이하의 이미지
16MB 이하의 이미지 파일
이미지 가이드 라인
이미지 URL은 http 또는 https로 시작합니다.
이미지를 확대하거나 썸네일을 제출하지 않습니다.
프로모션 텍스트, 워터마크, 테두리를 포함해서는 안 됩니다.
자리표시자 또는 일반 이미지를 제출해서는 안 됩니다.
생성형 AI를 사용하여 생성된 모든 이미지에는 이미지가 AI로 생성되었음을 나타내는 메타데이터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광고 연동 시 주의 사항
광고 연동 시 사용자 설정값이 원본에 우선합니다.
대표 이미지와 추가 이미지는 별개로 취급됩니다.
예시: 원본에 대표 이미지와 추가 이미지가 있고 사용자가 사용자 설정값에 별도로 대표 이미지를 추가하면 대표 이미지는 별도로 추가한 이미지가, 추가 이미지는 원본 이미지가 광고 채널에 연동됩니다.

4단계 ‘업로드’를 클릭하여 상품 이미지 설정을 완료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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