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계 상품 > 상품 관리 메뉴로 이동합니다.
상품 이미지 설정을 위해 상품 메뉴 내 상품 관리 탭으로 이동합니다.
2단계 설정을 원하는 상품의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미지 설정을 원하는 상품의 상품명을 클릭하여 상품의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단계 이미지 탭을 클릭합니다.
상품 이미지 설정 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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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이미지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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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채널, 적용 위치(대표/추가 이미지), 적용 구분(파일/URL) 선택 후 파일을 업로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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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설정에서 ‘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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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를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하고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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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설정에서 ‘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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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 이미지 설정을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하고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미지 설정 가이드
대표 이미지는 필수 설정 속성으로 원본 또는 사용자 설정값 중 하나는 필수로 설정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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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PEG (.jpg/.jpeg), WebP (.webp), PNG (.png), GIF (.gif), BMP (.bmp), and TIFF (.tif/.tif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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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외의 이미지 : 100x100픽셀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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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이미지 : 250x250픽셀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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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메가픽셀 이하의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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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MB 이하의 이미지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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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URL은 http 또는 https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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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를 확대하거나 썸네일을 제출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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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모션 텍스트, 워터마크, 테두리를 포함해서는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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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리표시자 또는 일반 이미지를 제출해서는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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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형 AI를 사용하여 생성된 모든 이미지에는 이미지가 AI로 생성되었음을 나타내는 메타데이터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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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연동 시 사용자 설정값이 원본에 우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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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 이미지와 추가 이미지는 별개로 취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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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원본에 대표 이미지와 추가 이미지가 있고 사용자가 사용자 설정값에 별도로 대표 이미지를 추가하면 대표 이미지는 별도로 추가한 이미지가, 추가 이미지는 원본 이미지가 광고 채널에 연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