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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애드 소개

네이버 쇼핑검색 브랜드형

입찰주기

순위 확인 및 입찰을 실행하는 시간 간격입니다
분 단위로 설정합니다 (예: 10분, 30분)
서비스 등급에 따라 최소 입찰주기가 정해집니다
짧은 주기일수록 더 빠른 반응이 가능하지만, 서비스 등급 제한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입찰대상

현재 순위를 모니터링할 대상을 선택합니다
네이버 쇼핑검색 브랜드형의 경우:
디바이스: PC 또는 모바일(MO)을 선택합니다

성별/연령

특정 성별/연령 기준으로 순위를 확인할 때 사용합니다
성별/연령 사용 여부(On/Off)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입찰 시 특정 성별/연령 기준으로 현재 순위를 확인하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광고 타겟팅 충돌 방지: 일관된 설정 유지하기
광고센터에서 특정 성별 또는 연령대를 광고 노출 제외 대상으로 설정한 경우, 솔루션에서 해당 성별 또는 연령대를 노출 대상으로 설정하더라도 광고 입찰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설정 충돌을 방지하려면, 광고센터에서 설정한 타겟팅 옵션을 다이애드에서도 일관되게 적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희망순위

광고에 노출되기를 희망하는 순위입니다
희망순위에서 설정한 순위를 목표로 입찰을 진행합니다
희망순위는 실제 광고가 노출되고 있는 순위 기준으로 입찰이 진행됩니다
예시
일반 키워드의 희망순위를 3위로 설정하면 단순히 상단 3위에 입찰을 하는 것이 아니라 상/하단 구분 없이 실제로 노출되고 있는 순서에서 3번째에 맞춰 입찰이 진행됩니다.
희망순위 설정 시 유의사항
키워드속성과 입찰대상에 따라 입찰 가능 순위가 다를 수 있으므로, 희망순위를 설정할 때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키워드 속성과 광고 위치에 따른 최대 광고 노출 개수 안내
키워드 속성과 광고 위치에 따라 노출 가능한 최대 광고 개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최대입찰가

클릭당 비용으로 지불할 의사가 있는 최대 금액입니다
작동 방식:
최대입찰가를 설정하면 입찰가가 특정 임계값을 초과할 때 입찰에 실패하게 됩니다
예산 통제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사례
현재 입찰가: 900원 변경 입찰가: 1,100원 최대입찰가 설정: 1,000원 → 결과: 입찰가가 1,000원으로 조정됩니다
최대입찰가 설정 시 유의사항 최대입찰가는 입찰가를 사용자의 통제하에 관리할 수 있는 좋은 도구이지만, 한도를 너무 낮게 설정하면 원하는 위치에 광고를 게재하는데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입찰가감액

입찰가 조정 단위입니다 (필수 설정)
감액은 하향입찰 시 감액되는 금액 단위에 사용됩니다.
사용하지 않을 경우 0원을 입력합니다

하향입찰

비용 최적화를 위한 스마트 기능입니다
작동 원리:
1.
설정한 횟수만큼 현재 순위를 확인합니다
2.
목표 순위를 계속 유지하고 있다면
3.
바로 아래 순위가 될 때까지 입찰가를 점진적으로 감액합니다
장점: 원하는 순위를 유지하면서 최소 비용으로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나요?
다이애드 공식 고객센터 1:1문의를 이용하세요.
다이애드 운영팀( diad@gabiacns.com)에 메일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