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주기
순위 확인 및 입찰을 실행하는 시간 간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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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 단위로 설정합니다 (예: 10분, 3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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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등급에 따라 최소 입찰주기가 정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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짧은 주기일수록 더 빠른 반응이 가능하지만, 서비스 등급 제한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입찰대상
현재 순위를 모니터링할 대상을 선택합니다
네이버 파워컨텐츠의 경우:
•
디바이스: PC 또는 모바일(MO)을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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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설정: 일반 또는 지역 타겟팅을 선택합니다
희망순위
목표로 하는 광고 노출 순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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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위, 2위, 3위 등 원하는 순위를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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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이 이 순위를 유지하도록 자동으로 입찰가를 조정합니다
입찰기본가
입찰가를 원하는 금액으로 빠르게 조정하기 위한 기준 금액입니다
언제 사용되나요? (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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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순위 확인이 어려울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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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기본가가 현재 입찰가보다 높을 때
최대입찰가
클릭당 지불 의사가 있는 최대 금액입니다
작동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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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가 최대입찰가를 초과하려 할 때 자동으로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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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 통제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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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가 특정 임계값을 초과하게 되면 입찰에 실패하게 됩니다
사례
현재 입찰가: 900원
변경 입찰가: 1,100원
최대입찰가 설정: 1,000원
→ 결과: 입찰가가 1,000원으로 조정됩니다
최대입찰가 설정 시 유의사항
최대입찰가는 입찰가를 사용자의 통제하에 관리할 수 있는 좋은 도구이지만,
한도를 너무 낮게 설정하면 원하는 위치에 광고를 게재하는데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입찰가감액
입찰가 조정 단위입니다 (필수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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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액은 하향입찰 시 감액되는 금액 단위에 사용됩니다.
•
사용하지 않을 경우 0원을 입력합니다
하향입찰
비용 최적화를 위한 스마트 기능입니다
작동 원리:
1.
설정한 횟수만큼 현재 순위를 확인합니다
2.
목표 순위를 계속 유지하고 있다면
3.
바로 아래 순위가 될 때까지 입찰가를 점진적으로 감액합니다
장점: 원하는 순위를 유지하면서 최소 비용으로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