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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애드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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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광고, 특징을 알아야 광고비 아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 파트너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입니다.
온라인 비즈니스의 성장을 위한 광고 전략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오늘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특히 SA광고에 관심을 갖고 정보를 찾고 계신 것 같습니다.
내 사업을 잠재고객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고 싶다
유입이 없으니 매출도 꽝.. 일단 고객을 내 사이트에 유입시키고 싶다
한 번에 몇백씩 하는 광고 말고, 광고비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싶다
그리고 위와 같은 생각을 가지고 계실 것 같은데요.
23년 상/하반기 연속으로 정부 키워드광고 공식 협력업체로 선정되고
정부·지자체·공공기관의 광고를 대행하며
중소상공인의 매출 성장을 위해 수수료 없이 광고를 진행하는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에서 SA에 대한 설명과 매체 종류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여기에 광고비 아끼는 꿀팁까지 함께 알려드릴 예정이니, 이 글을 끝까지 잘 읽어주세요!

SA광고?

SA(Search Ads)검색결과 상위에 노출하는 광고입니다. 보통 '키워드광고', 혹은 '검색광고'라고 얘기합니다.
이용자들이 검색을 활발히 이용하고, 검색결과 상위에 앞다투어 노출하고자 하는 경쟁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SA광고가 있기 마련이죠.
SA광고는 기본적으로 검색어를 검색한 사람들에게 노출됩니다.
즉, 불특정 다수를 향한 노출이 아니라는 얘기죠.
정보탐색의 목적이 있는 유저에게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광고비 과금 방식은 기본적으로 CPC(Cost Per Click)가 가장 많고, 상품에 따라 CPP(Cost Per Period), CPT(Cost Per Time)도 있습니다.
최소 입찰가 또한 구체적인 검색광고 상품에 따라 상이합니다.

SA광고 매체 종류

<포털사이트 검색광고>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 콘텐츠검색광고(파워컨텐츠), 브랜드검색광고, 신제품검색광고, 플레이스광고
다음카카오: 키워드광고, 브랜드검색광고
구글: 검색광고(텍스트광고), 쇼핑광고
<쇼핑채널>
지마켓/옥션: 파워클릭
11번가: 포커스클릭
SSG닷컴: 스페셜초이스
위메프: 타겟클릭
티몬: 스마트클릭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SA광고비 절약 꿀팁 - 1.

SA광고를 세팅할 때, 단 하나의 검색어만 설정하는 분은 없으실 겁니다.
검색어를 많이 설정한다고 해서 무조건 비용이 배가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 CPC방식(클릭 당 과금)으로 비용이 지불되기 때문이죠.
우리의 목표는 최대한 많은 잠재고객의 검색결과에 노출함으로써 접점을 늘리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전략에 따라 메인, 서브, 틈새 키워드를 적절히 조합하고 확장합니다.
또, 세팅한 대로 몇 날 며칠 그대로 둔다고 되는 것이 아닙니다.
계속해서 광고 성과를 트래킹 하고, 효율에 따라 키워드 목록을 수정해야 하죠.
그리고 실시간 검색결과에서 원하는 순위에 노출할 수 있도록 실제 노출 순위를 확인하고 입찰가를 수정하는 작업을 거쳐야합니다.
그런데 이게 말이 쉽지, 실제로 하다 보면 어느 순간 한계에 도달할 수밖에 없습니다.
일이 너무 많다보니 본업무는 뒷전이 되어버리기 일쑤입니다.
광고비 아끼려고 직접 광고하는데, 업무의 효율성은 떨어지고 입찰가 관리도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죠.
그래서 다이애드PRO를 추천합니다.
다이애드PRO는 한 마디로 자동입찰 프로그램입니다. 자동으로 입찰가를 오르내려 후순위 광고주와 단 10원 차이로 원하는 순위에 내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죠.
물론 요일/시간대 별 노출순위를 탄력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스케쥴 설정도 가능합니다.
네이버 파워링크/쇼핑검색/파워컨텐츠는 물론, 지마켓/옥션, 11번가, 구글까지. 국내 최다 매체의 SA광고 자동입찰이 가능합니다.
광고매체의 제한이 있는 다른 자동입찰 프로그램과 비교불가입니다.
이제 여러분 사업의 잠재고객이 있는 매체에서 편하게 자동입찰로 광고해보세요.

SA광고비 절약 꿀팁 - 2.

물론 모두가 검색광고를 직접 운영하는 것은 아닙니다.
선택과 집중을 위해, 전문성을 살려 각자가 잘 하는 업무에 에너지를 쏟기 위해 SA광고(검색광고) 대행사를 이용하는 경우도 많죠.
광고대행사를 이용하면 수수료를 더 많이 받기 위해 불필요한 광고비 증액이 발생하지는 않을까 걱정하셨나요?
가비아CNS는 다이애드PRO를 이용해 광고하기 때문에 오히려 광고비를 아껴드립니다.
실제로 저희를 통해 광고 집행 후, 광고 평균 노출 순위는 0.3위 상승했지만 월 광고비는 약 400만원 절감해드린 사례가 있습니다.
여기에 가비아CNS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또 있습니다.
가비아CNS는 각종 광고매체의 공식광고대행사 권한으로 수수료 없는 광고대행이 가능합니다.
매체사로부터 수수료를 받기 때문에 광고주에게 수수료를 이중으로 요구하지 않는 것이죠.
광고주 여러분은 그저 광고에 직접적으로 투입될 광고예산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SA광고에 대한 설명과 각종 매체 별 광고상품을 알아보고, 검색광고를 운영할 때 광고비를 아낄 수 있는 팁까지 소개해드렸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 1급 자격을 보유한 전문 광고 마케터의 전담관리는 물론이고, 자동입찰 솔루션을 활용한 스마트한 광고 최적화, 그리고 수수료 부담 없는 광고 관리까지.
어찌 보면 자동입찰솔루션만 이용하는 것보다 대행을 맡기는 쪽이 이득이긴 합니다.
하지만 모든 분들께 무조건 광고대행을 맡기라고 강요하지는 않겠습니다.
필요에 따라, 전략에 따라 여러분께 가장 적합한 방법으로 이용해보세요
이외에도 온라인 매출 향상을 위한 모든 광고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 환영입니다!
아래 연락처나 링크로 문의 남겨주세요. 실제 광고를 집행하는 담당자 통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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