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다이애드 소개
💡

AI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온라인 셀러에겐 어떤 도움이 될까?!

안녕하세요!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 파트너 가비아CNS 다이애드입니다.
여러분은 업무를 하다가 어떨 때 가장 어려움을 느끼시나요?
아무래도 온라인이라는 공간에서 수많은 잠재고객들을 사로잡아야 하니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를 만들어내는데 고민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혹시 위의 ▲ 내용에 공감되신다면 이번 글을 주목해주세요.
여기, 창작의 고통을 반으로 줄여줄 똑똑한 친구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몸이 열 개라도 부족하고 씽크빅 넘치는 아이디어가 필요한 마케터, MD, 판매자 여러분들의 업무 신세계를 열어드릴게요.
AI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지금부터 만나보세요!

1. AI 마케팅 자동화, 글쓰기 플랫폼

뤼튼(wrtn.ai), 카피클(moducopy.ai)

AI가 지닌 잠재력은 무궁무진하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저는 글쓰기/카피라이팅 기술에 관심이 많이 갔는데요!
이미 수많은 국내외 기업들이 AI 글쓰기 플랫폼들을 출시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네이버 클로바 스튜디오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국내 AI 카피라이팅 플랫폼 '뤼튼''카피클(구. 모카)'을 중심으로 소개해드릴게요.

(1) 뤼튼

AI 글쓰기 플랫폼 '뤼튼'의 툴 목록
AI 글쓰기 플랫폼 '뤼튼'을 이용해 생성된 블로그 포스팅
뤼튼은 50개 이상의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하는 AI 글쓰기 플랫폼입니다.
작년 베타 서비스로 출시된 이후, 1월 18일 정식 오픈하면서 유료 서비스를 시작했고요.
무료 이용자의 경우 1,000자까지 생성 가능합니다.
짧은 홍보 문구부터 블로그 포스팅, 보도자료 등과 같은 긴 글까지 작성해주죠.

(2) 카피클

AI 글쓰기 플랫폼 '카피클'을 이용해 생성된 세일즈카피
AI 글쓰기 플랫폼 '카피클'을 이용해 생성된 상품언어
카피클(구. 모두의 카피 '모카)은 아직까지 무료로 서비스 중인 플랫폼인데요.
만들 수 있는 카피 종류가 뤼튼에 비해서는 적은 편이긴 합니다.
주로 짧은 카피라이팅에 국한되긴 하지만, 상품 홍보에 활용할 간단한 문구를 작성하는 데는 부족함이 없어 보이죠?
AI 글쓰기 생성 플랫폼 '뤼튼'의 FAQ 내용
이렇게 생성된 카피의 저작권은 사용자(플랜 이용자)에게 귀속되고,
매번 AI가 새로운 카피를 만들어 내니 저작권 이슈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종종 사실과 다른 문구가 생성되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실제 사용하기 전에 사실관계 확인 후 적절하게 수정하는 것은 필수인 점! 기억해주세요.
뤼튼 바로가기 wrtn.ai
카피클 바로가기 modycopy.ai
더 많은 ai 카피라이팅 서비스 소개(큐레터 by 아이보스) https://i-boss.co.kr/ab-qletter-636438

2. AI 마케팅 자동화, 이미지 생성 플랫폼

달리DALL-E (labs.openai.com)

글쓰기만큼이나 어려운 게 바로 머릿속의 생각을 시각적인 이미지로 표현하는 것일텐데요.
작년 미국의 한 미술대회에서 AI로 제작한 작품 '스페이스 오페라 극장'이 디지털 아트 부문 1위를 수상하면서 화제가 되었죠.
그만큼 AI 이미지 생성 역시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위 작품은 '미드저니'라는 AI 프로그램을 이용한 작품입니다.
달리(DALL-E)를 통해 생성된 AI 이미지

미드저니 외에도 조금 더 쉽고 직관적으로 이용 가능한 AI 이미지 생성 플랫폼 '달리(DALL-E)'를 소개해드릴게요!
달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고, 구현하고자 하는 내용을 텍스트로 입력해주면 끝!
여기에 특별히 원하는 화풍이나 그림 스타일을 함께 입력하면, 그에 맞게 제작해주는 섬세함까지 갖췄답니다.
달리에서 크레딧을 지불하고 제작한 이미지는 상업적 용도로 활용 가능하고 인쇄/판매/라이센싱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만 달리는 미국 기업인 OPEN AI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한국어는 지원되지 않고 영어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 달리 바로가기 labs.openai.com

3. AI 마케팅 자동화, 광고 자동입찰 프로그램

다이애드 PRO (diad.co.kr)

치열한 광고 입찰 경쟁, 반복되는 입찰가 조정 업무에서 해방시켜 줄 자동입찰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게요.
자동입찰 프로그램이란?
입찰가를 자동으로 오르내려 희망 순위에 노출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기존의 자동입찰 프로그램들은 네이버의 사이트 검색광고에서만 사용 가능한 한계가 있었습니다.
다이애드PRO는 온라인 셀러들의 진정한 업무 해방을 위해 기존의 한계를 극복하고, 네이버뿐만 아니라 구글, 이베이, 11번가 등에서도 키워드광고 자동입찰을 구현해냈습니다.
15년간 이커머스 셀러의 성장을 견인해 온 가비아CNS에서 온라인 상품판매 광고를 돕기 위해 직접 개발한 다이애드PRO.
실제 입찰 업무를 하는 광고대행사 마케터와 광고주들의 고충을 데이터로 삼아 개발한 프로그램이라는 점이 주목할 만하죠.
다이애드 회원가입 시 14일 무료, 키워드광고 대행 시 솔루션 무료 제공이라는 혜택도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세요!
다이애드PRO 바로가기 diad.co.kr
여기까지 다양한 AI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물론 아직까지 AI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들이 업무를 100% 대신할 수 있는 정도는 아닙니다.
가끔씩 아무리 머리를 굴려봐도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을 때, AI의 생각은 어떤지 새로운 영감을 얻는 도구로 활용하면 어떨까요?
자동입찰 프로그램 또한 '키워드광고 해줘!'하면 뚝딱 다 해주는 그런 프로그램은 아닙니다.
광고를 세팅하고 적절한 카테고리와 키워드를 배정하는 일은 사람이 직접 해야 하죠.
하지만 희망순위 최저가 입찰이라는 목표만은 확실하게 달성해 드립니다.
광고비 낭비 없이 원하는 위치에 우리 광고를 노출해, 광고비절감과 매출 상승을 원하신다면 꼭 이용해보세요.
다이애드PRO에 대해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먼저 작성했던 소개글 링크를 첨부 드립니다.
아래 링크로 이동하셔서 키워드광고 자동입찰 프로그램 '다이애드PRO'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세요
그리고 저희 다이애드PRO 솔루션 혹은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 남겨주세요.
이커머스 광고 전문가가 여러분의 매출 향상을 위해 최적화된 광고 방법을 함께 고민해드리겠습니다.

광고 문의 1644.4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