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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애드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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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를 불러올 수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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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검색광고
광고를 불러올 수 없으신가요? 아래 유형 중 해당하는 유형을 확인하세요! 유형 캠페인과 광고그룹 삭제 여부 유형 캠페인 유형 유형 캠페인 입찰 방식 유형 키워드 검색유형을 확인해주세요.
유형 은 동기화 화면에서 캠페인 또는 광고 그룹을 리스트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유형 는 동기화 후 키워드를 입찰관리 테이블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유형 캠페인과 광고그룹 삭제여부 확인하기

다이애드를 통해서 자동입찰을 하려면 캠페인과 광고그룹이 ‘삭제’ 상태가 아니어야 합니다.

1-1. 캠페인 상태 확인하기

Google Ads 메인 페이지에서 캠페인 > 캠페인 메뉴로 이동합니다.
필터의 캠페인 상태를 전체로 변경합니다.
삭제된 캠페인을 확인합니다.

1-2. 광고그룹 상태 확인하기

Google Ads 메인 페이지에서 광고그룹 > 광고그룹 메뉴로 이동합니다.
필터 광고그룹 상태를 전체로 변경합니다.
삭제된 광고그룹을 확인합니다.

유형 캠페인 유형 확인하기

다이애드를 통해서 자동입찰을 하려면 캠페인 유형이 ‘검색’이어야 합니다.
Google Ads 메인 페이지에서 캠페인 > 캠페인 메뉴로 이동합니다.
캠페인 유형이 검색임을 확인합니다.
캠페인 생성 후에는 다른 캠페인 유형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검색 캠페인 유형을 사용하여 캠페인을 새롭게 생성하여야 합니다.
현재 다이애드 자동입찰은 ‘검색’ 캠페인의 자동입찰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후 다른 캠페인 유형도 자동입찰을 지원할 수 있도록 준비중입니다.

유형 캠페인 입찰 방식 확인하기

다이애드를 통해서 자동입찰을 하려면 입찰 전략 유형이 ‘수동CPC’이어야 합니다. 수동 CPC가 아닌 경우 입찰 방식을 변경하여야 합니다.

3-1. 입찰 방식 확인하기

방법 1. 캠페인에서 확인하기

Google Ads 메인 페이지에서 캠페인 > 캠페인 메뉴로 이동합니다.
캠페인의 입찰 전략 유형이 수동 CPC임을 확인합니다.

방법 2. 설정에서 확인하기

Google Ads 메인 페이지에서 설정 > 캠페인 설정 메뉴로 이동합니다.
캠페인의 입찰 전략 유형이 수동 CPC임을 확인합니다.

3-2. 입찰 방식 변경하기

방법 1. 캠페인에서 변경하기

Google Ads 메인 페이지에서 캠페인 > 캠페인 메뉴로 이동합니다.
캠페인 목록에서 수정할 캠페인의 체크박스를 선택 후 수정을 클릭합니다.
입찰 전략 변경 을 클릭합니다.
드롭다운 메뉴에서 수동 CPC를 선택 후 적용을 클릭합니다.

방법 2. 캠페인 설정에서 변경하기

Google Ads 메인 페이지에서 캠페인 > 캠페인 메뉴로 이동합니다.
캠페인 목록에서 수정할 캠페인을 선택합니다.
설정 > 입찰 > 입찰 전략 변경 을 클릭합니다.
드롭다운 메뉴에서 수동 CPC를 선택 후 저장을 클릭합니다.

유형 검색 유형 확인하기

다이애드를 통해서 자동입찰을 하려면 검색 유형이 ‘일치검색’이어야 합니다. 일치검색이 아닌 경우 검색 유형을 변경하여야 합니다.

4-1. 검색 유형 확인하기

Google Ads 메인 페이지에서 키워드 > 검색 키워드 메뉴로 이동합니다.
키워드의 검색 유형이 ‘일치검색’임을 확인합니다.
키워드의 검색 유형이 ‘일치검색’이 아닌 경우 검색유형을 변경하셔야 합니다.

4-2. 검색유형 변경하기 (단일 키워드)

Google Ads 메인 페이지에서 키워드 > 검색 키워드 메뉴로 이동합니다.
키워드의 검색 유형에서 을 클릭 한 후 ‘일치검색’을 선택합니다.

4-3. 검색유형 변경하기 (다중 키워드)

Google Ads 메인 페이지에서 키워드 > 검색 키워드 메뉴로 이동합니다.
검색유형을 변경할 키워드의 체크박스를 선택합니다.
수정 > 검색 유형 변경 > 모든 검색 유형 변경을 클릭합니다.
검색 유형 선택에서 을 클릭 한 후 ‘일치검색’을 선택합니다.
적용 을 클릭한 후 키워드의 검색유형이 ‘일치검색’으로 변경되었음을 확인합니다.
키워드의 검색 유형을 변경하면 기존 키워드가 삭제되고 새로운 키워드가 생성됩니다. 통계는 새 키워드로 이전되지 않지만 삭제된 키워드를 통해 계속 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다양한 입찰 방식이 있는데 왜 수동CPC 인가요?
입찰 방식을 꼭 캠페인 단위로 변경하여야 하나요?
다양한 검색 유형이 있는데 왜 일치검색인가요?
설명이 되지 않은 부분이 있으신가요?
다이애드 공식 고객센터에 1:1문의 를 남기시거나
다이애드 운영팀( diad@gabiacns.com)에 메일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