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다이애드 소개

부가 서비스: 최저가 알림(유료)

최저가 추적은 더 편리한 서비스 사용을 위해 고객 맞춤 알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저가 갱신 시마다 메일과 카카오 알림톡으로 알림을 받는 서비스입니다.

알림 서비스

추적 ‘편하게’ 사용하기

‘최저가 추적 서비스를 이용 중인 회원’만을 대상으로 유료로 제공되는 부가 서비스
알림 서비스는 최저가 갱신 시마다 이메일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등록하신 소재의 최저가 변동 정보를 실시간으로 안내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상품정보, 현재 최저가, 전 타임 최저가 등의 필수 정보를 소재별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알림 서비스를 사용하면 갱신 시간마다 서비스에 접속하지 않고 언제 어디에서든 간편하게 소재의 최저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최저가 추적 알림 서비스는 최저가 추적 서비스의 부가 서비스로 ‘최저가 추적 서비스를 이용 중인 회원’만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하루 300원, 개인 맞춤형 알림 서비스로 편리한 다이애드 생활을 즐겨보세요!

알림 서비스 결제방법

여기서 잠깐! 최저가 추적 알림 서비스는 최저가 추적을 사용 중인 회원을 대상으로 부가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최저가 추적을 사용 중이 아니라면 최저가 추적 서비스를 신청하여 서비스 타입을 지급받은 후 알림 서비스를 신청해 주세요.
최저가 추적 알림 서비스는 서비스 유료 결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결제로 가는 길 결제하기 > 순위&최저가추적 > 신규 서비스 신청 마이페이지 > 결제 > 순위&최저가추적 > 신규 서비스 신청
신규 서비스 신청 버튼을 누르면 서비스 사이트 선택 창이 열립니다. 최저가 추적 알림을 선택하면 결제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알림 서비스를 이용할 기간을 설정하고 결제할 수단을 선택한 후 결제를 완료하면 서비스 결제가 완료됩니다. 알림 서비스는 결제 후 바로 지급되니, 결제 후 자유롭게 알림 서비스를 사용해 보세요.
알림 서비스 이용 기간은 상위 서비스의 이용 기간을 초과하여 설정할 수 없습니다.
알림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OFF로 설정되어 있으므로, 결제 후 다이애드에 접속하여 반드시 알림 설정을 해주세요.

알림 설정

알림을 설정할 경우 필요한 설정값은 크게 알림 설정알림 소재 설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알림 설정에는 알림 서비스 설정, 알림 매체 설정, 알림 시간대 설정이 있습니다.

알림설정

① 알림 서비스 설정
알림 서비스 설정에서는 서비스별 알림 on/off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이 off로 설정되어있으므로, 알림 서비스 결제 후 알림 설정에 접속하여 on으로 변경해야 알림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림을 off on으로 설정할 경우 해당 서비스의 모든 소재의 알림이 on으로 변경되고, off on으로 설정할 경우 해당 서비스의 모든 소재의 알림이 on으로 변경됩니다.
② 알림 매체 설정
알림 매체 설정 시 이메일과 카카오 알림톡 on/off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두 매체를 모두 on으로 설정하여도 서비스 가격은 동일하오니, 원하는 매체로 알림을 받아보세요.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과 휴대전화 번호로 알림 받기
가입 시 입력한 담당자 이메일 주소와 휴대전화 번호로 알림을 받습니다.
지정한 이메일과 휴대전화 번호로 알림 받기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과 휴대전화 번호가 아닌 알림용으로 새롭게 지정을 원하는 경우 해당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③ 알림 시간대 설정
오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8시까지 심야 시간에도 알림을 받으려면 on을, 받지 않으려면 off로 설정하세요. 알림 서비스 결제 후 기본값은 on으로 설정되어 있으므로, 받지 않으려면 알림 설정으로 들어가서 off로 설정하여야 합니다.
알림을 받지 못하는 경우 휴대전화 번호와 이메일 주소가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여야 합니다.
알림 설정을 모두 완료한 후 반드시 오른쪽 상단 적용 버튼을 눌러야 변경된 내용이 적용됩니다.

알림 소재 설정

알림을 받고 싶은 소재와 알림을 받고 싶지 않은 소재가 있다면 소재별로 알림을 설정해 보세요. 최저가 추적 메인 화면의 소재 테이블에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알림 내용

알림 내용은 크게 ‘기준시간’, ‘상품정보’, ‘상품별 최저가’로 구성되며 그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카오 알림톡의 경우 최저가 보기 페이지를 통해 소재별 최저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카카오 알림톡에서 제공하는 최저가보기는 72시간 내 조회가 가능합니다. 72시간이 지나면 더이상 해당 갱신시간 최저가 정보는 조회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알림은 소재 데이터 갱신이 완료된 후에 발송되므로, 실제 발송되는 시간은 갱신 타임 + 30분 이상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최저가 추적 알림 서비스를 신청하려고 하는데, 서비스 사이트 창에서 알림 서비스를 선택할 수 없어요.
설명이 되지 않은 부분이 있으신가요?
다이애드 공식 고객센터에 1:1문의 를 남기시거나
다이애드 운영팀( diad@gabiacns.com)에 메일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