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다이애드 소개
📌

오픈마켓상품등록 야심차게 준비해도 안팔린다면?

안녕하세요, 온라인 커머스 성공 파트너 가비아CNS 다이애드입니다
온라인에서 상품을 판매할 때, 많은 분들이 거쳐가는 플랫폼이 있습니다. 자사몰이 없어도 누구나 상품을 등록하고 판매할 수 있는 오픈마켓이죠.
오늘은 오픈마켓 중에서도 특히 이베이코리아, 옥션/지마켓 판매자분들을 위한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옥션, 지마켓은 국내 오픈마켓 시장의 가능성을 열어준 1세대 오픈마켓의 대표주자이죠.
현재까지도 많은 판매자분들이 활발한 판매활동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그런데 워낙 경쟁이 치열한 오픈마켓 시장이다 보니, 이런저런 고민들도 많으실 겁니다.
껏 고민해서 오픈마켓상품등록 했는데, 왜 내 상품은 안 팔리지? 저 상품, 리뷰도 많고 문의도 많네... 과연 실제로는 얼마나 팔릴까? 고민하고 상품기획 하는데 들어가는 시간을 줄이고 싶다...!
결국 여러분의 고민들은 하나로 귀결됩니다. 진짜 잘 팔릴만한 알짜 상품을 기획해 매출을 높이고 싶으신 거죠.
오늘 제가 그 고민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어떻게 해결해줄 수 있냐고요?
저희 회사에 대해 먼저 이해하시면, 왜 제가 이런 말씀을 드리는지 느껴지실 겁니다.
가비아CNS는 온라인 커머스 전문 솔루션 회사입니다.
쇼핑몰 창업, 홈페이지 제작, 마켓 통합관리, 해외 진출, 광고/마케팅 등에 관련한 업무를 하고 있죠.
2000년대 초반부터, 국내 이커머스 시장의 성장을 함께해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만큼 수많은 파트너사들이 저희를 통해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고,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
그 안에서 마케팅센터는 온라인 판매자분들의 매출향상을 위한 광고대행과 광고 솔루션 개발/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 또한 온라인 판매자분들의 매출 향상을 위한 고민에서 시작된 솔루션인 것이죠.
그럼 아래에서 조금 더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팔까? 말까? 고민될 땐,
핫 아이템 감별사

다이애드WAVE

다이애드WAVE는 옥션, 지마켓 판매자분들을 위한 경쟁상품 판매량 조회 프로그램입니다.
아래 3가지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분들이라면, 다이애드WAVE가 특히 더 반가우실 겁니다.

어려운 건 딱 질색인 분

오픈마켓상품등록할 때 챙겨야 할 업무들 얼마나 많아요? 안 그래도 복잡하고 정신 없는 업무 속, 판매량 조회만큼은 쉬워야 하지 않겠습니까?

다이애드WAVE는 쉽습니다.

설명서가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직관적이죠. 상품등록 버튼을 클릭하고 상품코드를 입력하면 현재까지의 판매량을 보여드립니다.
물론 더 많은 기능을 원하시면 설명서 페이지(PC링크 / 모바일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그리 복잡하지는 않죠. 여러분도 일단 회원 가입하면, 본격적으로 판매량 조회하는 데 1분도 채 안 걸리실 겁니다.

그래서, 잘 팔릴까? 안 팔릴까?가 궁금하신 분

물론 이제까지 많이 판매된 상품이라고 할지라도, 앞으로도 계속 잘 팔린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앞으로의 예측을 위한 추이 파악은 필수적이죠.
다이애드WAVE에서는 상품코드를 등록하면 그 때부터 데이터를 꾸준히 쌓아갑니다.
하루, 이틀, 일주일, ... 그리고 한 달.
시간이 지날 수록 변동되는 추이를 통해 앞으로의 판매량 예측 곡선을 그려보세요.

오픈마켓상품등록 해야 할 진짜 핫 아이템들이 보이기 시작할 겁니다.

매번 새로 조회하기 귀찮은 분

물론 그 많은 경쟁상품들 판매량 조회를 매일 새로 해야 한다면 이 또한 자질구레한 업무의 하나입니다.

다이애드WAVE는 옥션/지마켓 판매자분들께 그 어떤 불편함도 드리지 않습니다.

상품코드를 등록하면 매일 새벽, 전날의 데이터를 알아서 체크하고 기록합니다.
여러분은 그저 궁금할 때 들어와서 확인만 하시면 됩니다.
PC에 번거로운 설치 과정 필요 없이, 24시간 작동하는 서버형 프로그램이기에 가능한 일이지요.
여기까지 옥션, 지마켓 판매자분들을 위한 오픈마켓 경쟁사 판매량 조회 프로그램 다이애드WAVE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사실 가비아CNS의 광고주관리를 위해 개발한 프로그램이었는데요.
저희 마케터들과 광고주분들의 만족도가 높아 일반 판매자분들께도 소개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다이애드WAVE의 편리함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신규 회원 가입 시 2주 무료 체험 기간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이애드WAVE로 경쟁상품 판매량 1초만에 조회하고 진짜 잘 팔리는 상품만 선별해 오픈마켓상품등록을 해보세요. 데이터에 기반한 상품 소싱으로 고민은 줄고, 매출은 더 높아질 것입니다
직접 개발한 솔루션으로 최적화 된 광고 운영을 도와드리는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에 관심 있으신가요?
아래 링크를 클릭해 간단한 상담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실제 광고를 집행하는 광고 담당자가 고객님의 현 상황을 분석해 광고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