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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용품 광고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되시는 분들만 보세요

안녕하세요,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 파트너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입니다.
KOSIS 국가통계포털에 따르면, 2023년 1인당 자동차등록대수는 0.5대입니다. 이는 전체 자동차등록대수를 주민등록인구로 나눈 수치인데요.
쉽게 말해 2명 중 1명은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는 뜻이 됩니다. (참고 링크)
자동차용품(자동차 인테리어, 방향제, 세차용품 등)을 판매하시나요?
해당 상품들의 광고 전략이 궁금하신가요?
차량용품 광고 진행 경험이 많은 광고회사를 찾고 계시나요?
1인당 자동차 등록대수는 계속 증가하는데, 생각만큼 관련 용품 판매가 쉽지 않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자동차용품은 신규 창업자가 매우 많은 카테고리 중 하나입니다.
빅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은 낮은 편이지만, 그만큼 중소 업체의 경쟁이 심하다는 뜻이기도 하죠.
즉, 자동차용품을 광고 없이 판매한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하지만 광고한다고 해서 무조건 잘 팔린다는 보장도 없습니다. 광고전략에 따라 효율은 천차만별인데요.
차량용품 광고에만 광고비 5억 스펜딩 경험 보유 전체 광고 라이브 계정 월 평균 912개 2023년 전체 광고 취급고 214억 광고대행 이후 평균 ROAS 증가율 183% 광고대행 시작 이후 매핑 유지 90% 이상
커머스 전문기업 가비아CNS에서 자동차용품 광고로 고민하고 계시는 사장님들을 위한 제안 드립니다.

1. 매체 믹스

자동차용품은 어떤 매체에 광고해야 할까요?
여기에 정해진 정답은 없습니다.
타겟에 따라, 상품 특성에 따라 적합한 광고매체는 달라지는데요.
포털사이트 광고부터 오픈마켓 광고, SNS광고, 구글&디스플레이 광고까지. 다양한 관점에서 브랜드를 분석해 매체를 찾아야만 합니다.
가비아CNS에서는 온라인 전 영역의 광고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매체를 선정해드립니다.

2. 맞춤 키워드 추출

자동차용품 검색광고 진행 시, 조합할 수 있는 키워드는 무한합니다.
성별, 연령, 지역, 시즌, 이슈, 검색량 등 다양한 검색조건을 바탕으로 키워드를 추출해, 메인 키워드/상품 관련 키워드/세부 관련 키워드로 분류합니다.
또 광고를 진행하는 검색 매체에 따라 캠페인 목표가 달라지기 때문에, 이에 따른 키워드 차별화도 이루어져야겠죠?

3. 광고 운영 플래닝

광고 운영의 효율은 시장의 변화에 얼마나 능동적으로 반응하는지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잘 팔리는 광고는 마치 살아 있는 유기체처럼 탄력적으로 운영됩니다.
가비아CNS는 월별 시즌과 이슈를 반영한 운영 및 예산 플래닝으로 합리적인 광고 전략을 계획합니다.
월별 이슈에 따른 자동차용품 광고 잠재고객의 구매행동에 따라 경쟁력 있는 광고 상품을 발굴하고 차별화 된 소재를 기획하여 광고를 운영해드립니다.
커머스 전문기업의 노하우로 자동차용품 광고를 진행해드리는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와 광고 진행을 희망하시나요?
아래 링크를 통해 맞춤 제안을 신청해주세요. 여러분의 판매 상품을 심층 분석해 1:1 맞춤 광고 제안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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