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다이애드 소개
📌

이제껏 없던 온라인쇼핑광고대행, 다이애드가 온다!

“온라인쇼핑광고대행 하고는 있는데, 효과를 잘 모르겠어요…”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아마 위와 같은 고민을 가지고, ‘온라인쇼핑광고대행’과 같은 키워드로 검색하고 숱하게 고민하다 결국 저희 블로그에 들어오시게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다이애드’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앞으로 온라인홍보대행 다이애드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기에 앞서, 저희 회사와 브랜드에 대한 소개를 먼저 해볼까 합니다.
그런데 혹시…
‘온라인쇼핑사업 한번 시도해보고, 잘 되면 좋고 안 되면 그만이지 뭐.’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 글을 읽어 보실 필요가 없다고 단호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온라인시장에서 저희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이애드를 만들었기 때문에, 아무에게나 저희의 서비스를 권해드리지 않겠습니다.
온라인 쇼핑 사업에서 남들과는 다른 광고 시스템을 도입해 반드시 사업성공을 이루고자 하시는 예비 광고주님께서는 이 글을 3분만 집중해서 읽어주세요. 저희의 서비스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나서 앞으로 저희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드리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구독하다 보면, 온라인쇼핑광고대행 업체를 찾으실 때 더욱 명쾌한 기준을 가져가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가비아CNS에서 탄생한 이제껏 없던 온라인 쇼핑 광고/홍보 대행”

다이애드는 온라인쇼핑몰 통합 솔루션 전문 기업인 가비아CNS에서 탄생했습니다. 온라인 쇼핑 사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계신 사장님들께선 홈페이지, 자사몰, 통합관리 솔루션 등으로 이미 가비아CNS에 대해 들어보셨죠?
그렇습니다. 다이애드는 온라인 쇼핑 사업자분들의 업무효율을 위한 최적의 파트너, 가비아CNS에서 출발한 온라인광고대행 서비스입니다. 가비아CNS에서 현재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는 크게 아래의 여섯 가지로 나뉩니다.
가비아CNS의 서비스 살펴보기
이 중에서 다이애드는 온라인광고대행에 해당하는 ‘마케팅센터’의 부분을 담당하고 있는 것이죠.

“그런데, 왜 온라인 광고 대행을 시작했나요?”

이런 생각 드시는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인터넷에 이미 여러 번 검색 해보셔서 알고 계시겠지만, 시장에는 무수히 많은 온라인쇼핑광고대행 업체들이 있습니다. 심지어 컴퓨터 한 대만 있으면 무자본으로도 창업 가능한 영역이다 보니, 지금 이 순간에도 수많은 신규 광고업체들이 계속해서 생겨나고 실패의 쓴맛을 보고 있기도 하죠.
가비아CNS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온라인 쇼핑 사업에 특화된 전문기업입니다. 2008년 설립 이래 15년차에 접어든 현재까지 수많은 온라인 사업체의 사장님들께 파트너쉽을 제공하고, 그분들의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끊임없이 솔루션을 개발하며 함께 성장해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온라인 쇼핑 사업체 사장님들께서 겪고 계시는 어려움 또한 바로 옆에서 보고 들었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 인력과 저희가 그간 쌓아온 IT 기술력,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장님들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습니다. 밤낮없이 일해도 항상 시간이 부족하고 새는 광고비 막을 틈 없던 사장님들을 위한 광고 솔루션, 바로 다이애드입니다.

“사장님의 광고비와 업무시간을 아껴주는 다이애드 PRO/WAVE/TREND”

다이애드는 크게 PRO와 WAVE, TREND, 세 가지로 나뉩니다. 하나씩 간략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다이애드 PRO?
다이애드 WAVE?
다이애드 TREND? (11월 중 오픈 예정)
이외에도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에서는 SNS/네트워크 지면광고, 콘텐츠 제작 등 온라인광고대행에 대한 전반적인 솔루션 또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가비아CNS의 다이애드에 대해 전반적으로 소개해드렸습니다. 혹시 이 글을 읽고 ‘15년동안 온라인 쇼핑몰이라는 한 우물만 판 회사라니, 다른 곳과 뭔가 달라도 다르겠군’ 하고 느끼셨나요? 그렇다면 저희 블로그를 즐겨찾기 하시고 앞으로 올려드리는 다양한 온라인광고대행 관련 콘텐츠를 구독해주세요. 이제까지 효율 안 나오는 온라인 광고로 골치 아프셨던 부분들도 이제 그 실마리를 찾아갈 수 있으실 겁니다.
혹시 저희 가비아CNS 다이애드에 대해 더욱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거나 바로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링크로 문의 남겨주세요! 온라인쇼핑/온라인광고 전문가로 구성된 저희 다이애드가 사장님의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해드리겠습니다.
1644-4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