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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광고회사가 알려드립니다. 광고비 아껴주는 대행사 선택 기준

안녕하세요,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 파트너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입니다.

여러분의 광고는 순항 중인가요?

사업 운영만 하기에도 너무 바빠서,
광고에 대한 지식이나 경험이 부족해서,
이미 대행사를 이용중이지만 변경을 희망해서,
온라인광고회사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만족스러운 경험을 하게되는 것은 아닌데요.
지금 당장 온라인에 조금만 검색해보아도 잘못된 대행사 선정으로 피해를 입은 사례를 어렵지 않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시면, 정직하고 실력 있는 온라인 광고대행사를 알아보실 수 있는데요.
온라인광고회사 가비아CNS에서 이에 대한 몇 가지 기준을 잡아드리려고 합니다.
평소 수많은 광고대행사 중 어느 곳과 함께해야 할지 고민이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글을 놓치지 마세요!

IMC 관점에서 제안이 가능한가?

온라인 광고 전략에 정답은 없습니다. 무조건 키워드광고만, 혹은 무조건 SNS광고만 하는 것이 능사는 아닙니다.
하지만 일부 온라인광고회사의 경우 모든 광고주분들께 한가지 광고만 강요하기도 하는데요.
이 경우 그 광고방법이 유일무이한 최상의 방법이기 때문일까요? 자신 있는 것이 그 광고밖에 없어서이지는 않을까요?
광고주님들은 바로 이러한 함정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IMC, 즉 통합마케팅 전략으로 접근 가능한 곳인지 확인해보세요.
※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다양한 마케팅 채널에서 공통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
한 상품을 놓고도 가능한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내 상품에 가장 적합한 광고 전략을 도출하고, 두 가지 이상의 미디어를 믹스해 공통의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온라인 광고 분야에 전문화된 조직을 구성하여 운영하는 온라인 광고대행사인지 확인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SA/DA/SNS 안에서도 얼마나 많은 매체를 다룰 수 있는가?

광고 전략에 대한 고민만큼이나 매체에 대한 고민도 빠질 수 없습니다.
같은 검색광고라고 할지라도 네이버에서 검색하는 사람과 구글에서 검색하는 사람이 다르고, 같은 SNS광고라고 할지라도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사람과 틱톡을 이용하는 사람이 다릅니다.
가급적 많은 매체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은 광고회사일수록 여러분의 상품에 적합한 매체를 추천해줄 수 있습니다.

광고효율화를 위한 솔루션이 마련되어 있는가?

광고 한두 개, 혹은 예산 1~2만원 사용 하려고 온라인광고회사를 알아보시는 분은 거의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직접 핸들링하기에는 광고하려는 상품이나 매체 혹은 예산이 많아 부담을 느껴,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광고 운영을 위해 정보를 찾아보실 것 같은데요.
그렇다고 마케터가 나의 광고만 맡을까요? 마케터는 한 번에 여러 광고를 관리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광고주 입장에서는 관리가 소홀하다는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하지만 마케터와 광고주 모두 웃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광고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솔루션을 갖춘 회사인지 확인해보세요.
마케터(사람)의 경험과 센스를 바탕으로, 솔루션(기술)의 속도와 정확도가 만나 시너지를 낼 수 있어야 합니다.
솔루션을 통해 반복적인 업무를 자동화하고, 담당 마케터는 광고 전략과 트렌드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역할을 해줄 수 있을 때, 비로소 여러분의 광고는 빛을 발할 수 있습니다.
사장님의 소중한 광고비, 아무 곳에나 맡길 수는 없습니다. 위에 제시해드린 부분을 꼭 염두에 두고 온라인 광고회사를 찾아보세요.
꼭 필요한 광고에 광고비를 쓰는 것, 이 것이 바로 광고비를 아끼고 매출을 올리는 지름길입니다.
마지막으로 온라인광고회사 가비아CNS 마케팅센터도 간략히 소개해드립니다.
상담을 희망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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