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입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다이애드의 Google Ads 관리자 계정과 사용자의 Google Ads 광고 계정 간 연결을 유지해야 합니다. 다이애드에서는 두 계정의 연결상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계정상태 값마다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하세요!
계정 상태 유형
•
설정 > 계정관리 메뉴로 이동합니다.
•
계정별 연결상태는 계정 상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정상태: “연결요청”
•
“연결요청”은 사용자가 다이애드에서 계정추가를 하면 다이애드의 Google Ads 관리자 계정에서 사용자의 광고 계정에 연결 요청을 보낸 상태입니다.
•
“연결요청” 상태에서 사용자는 Google Ads에서 계정연결 요청에 동의하시면 됩니다.
계정상태: “연결거부”
•
“연결거부”는 다이애드의 Google Ads 관리자 계정에서 사용자의 광고 계정에 보낸 계정연결 요청에 사용자가 거부한 상태입니다.
•
“연결거부” 상태에서 계정을 다시 연결하고 싶다면 계정상세 화면에서 재연결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계정상태: “연결취소”
•
“연결취소”는 다이애드의 Google Ads 관리자 계정이 사용자의 광고 계정에 보낸 연결요청을 다이애드에서 취소한 상태입니다.
•
“연결취소” 상태에서 계정을 다시 연결하고 싶다면 계정상세 화면에서 재연결 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계정상태: “연결완료”
•
“연결완료”는 다이애드의 Google Ads 관리자 계정과 사용자의 Google Ads 광고 계정의 연결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
“연결완료” 상태에서는 자동입찰을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계정상태: “연결해제”
•
“연결해제”는 연결완료 상태 이후 관리자 또는 사용자가 Google Ads 계정 간 연결을 해제한 상태입니다.
•
“연결해제” 상태에서는 계정 상세화면에서 재연결을 시도하세요.
계정상태: “요청실패”
•
“요청실패”는 계정추가 시 연결요청에 실패한 상황입니다. 상세내용에 계정 연결요청에 실패한 구체적인 사유가 출력됩니다.
•
“요청실패” 사유에 해당하는 문제를 해결하고 계정 상세화면에서 재연결을 시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