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다이애드 소개

계정 상태

자동입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다이애드의 Google Ads 관리자 계정과 사용자의 Google Ads 광고 계정 간 연결을 유지해야 합니다. 다이애드에서는 두 계정의 연결상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계정상태 값마다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하세요!

계정 상태 유형

설정 > 계정관리 메뉴로 이동합니다.
계정별 연결상태는 계정 상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정상태: “연결요청”

연결요청”은 사용자가 다이애드에서 계정추가를 하면 다이애드의 Google Ads 관리자 계정에서 사용자의 광고 계정에 연결 요청을 보낸 상태입니다.
“연결요청” 상태에서 사용자는 Google Ads에서 계정연결 요청에 동의하시면 됩니다.

계정상태: “연결거부”

“연결거부”는 다이애드의 Google Ads 관리자 계정에서 사용자의 광고 계정에 보낸 계정연결 요청에 사용자가 거부한 상태입니다.
“연결거부” 상태에서 계정을 다시 연결하고 싶다면 계정상세 화면에서 재연결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계정상태: “연결취소”

“연결취소”는 다이애드의 Google Ads 관리자 계정이 사용자의 광고 계정에 보낸 연결요청을 다이애드에서 취소한 상태입니다.
“연결취소” 상태에서 계정을 다시 연결하고 싶다면 계정상세 화면에서 재연결 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계정상태: “연결완료”

“연결완료”는 다이애드의 Google Ads 관리자 계정과 사용자의 Google Ads 광고 계정의 연결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연결완료” 상태에서는 자동입찰을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계정상태: “연결해제”

“연결해제”는 연결완료 상태 이후 관리자 또는 사용자가 Google Ads 계정 간 연결을 해제한 상태입니다.
“연결해제” 상태에서는 계정 상세화면에서 재연결을 시도하세요.

계정상태: “요청실패”

“요청실패”는 계정추가 시 연결요청에 실패한 상황입니다. 상세내용에 계정 연결요청에 실패한 구체적인 사유가 출력됩니다.
“요청실패” 사유에 해당하는 문제를 해결하고 계정 상세화면에서 재연결을 시도하세요.
계정 재연결을 하는 방법은 이곳에서 확인하세요. 계정 상세화면에서 재연결을 시도하신 후에도 같은 상황이 발생한다면 다이애드 공식 고객센터에 1:1문의 를 남겨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FAQ)

설명이 되지 않은 부분이 있으신가요?
다이애드 공식 고객센터에 1:1문의를 남기시거나
다이애드 운영팀( diad@gabiacns.com)에 메일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