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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애드 소개

네이버 쇼핑검색 상품형

입찰주기

순위 확인 및 입찰을 실행하는 시간 간격입니다
분 단위로 설정합니다 (예: 10분, 30분)
서비스 등급에 따라 최소 입찰주기가 정해집니다
짧은 주기일수록 더 빠른 반응이 가능하지만, 서비스 등급 제한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입찰대상과 성별/연령

현재 순위를 모니터링할 대상을 선택합니다
네이버 쇼핑검색 상품형의 경우:
디바이스: PC 또는 모바일(MO)을 선택합니다
노출 위치: 더보기 또는 통합을 선택합니다
성별/연령: 타겟팅 사용 여부(On/Off)를 선택합니다
광고 타겟팅 충돌 방지: 일관된 설정 유지하기
광고센터에서 특정 성별 또는 연령대를 광고 노출 제외 대상으로 설정한 경우, 솔루션에서 해당 성별 또는 연령대를 노출 대상으로 설정하더라도 광고 입찰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설정 충돌을 방지하려면, 광고센터에서 설정한 타겟팅 옵션을 다이애드에서도 일관되게 적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희망순위

광고에 노출되기를 희망하는 순위입니다
1위, 2위, 3위 등 원하는 순위를 설정합니다
희망순위에서 설정한 순위를 목표로 입찰을 진행합니다

입찰기본가

입찰가를 원하는 금액으로 빠르게 조정하기 위한 기준 금액입니다
언제 사용되나요? (AND)
현재 순위 확인이 어려울 때
입찰기본가가 현재 입찰가보다 높을 때
주의사항: 입찰기본가는 최대입찰가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최대입찰가

클릭당 비용으로 지불할 의사가 있는 최대 금액입니다
작동 방식:
최대입찰가를 설정하면 입찰가가 특정 임계값을 초과할 때 입찰에 실패하게 됩니다
예산 통제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사례
현재 입찰가: 900원 변경 입찰가: 1,100원 최대입찰가 설정: 1,000원 → 결과: 입찰가가 1,000원으로 조정됩니다
최대입찰가 설정 시 유의사항 최대입찰가는 입찰가를 사용자의 통제하에 관리할 수 있는 좋은 도구이지만, 한도를 너무 낮게 설정하면 원하는 위치에 광고를 게재하는데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입찰가감액

입찰가 조정 단위입니다 (필수 설정)
감액은 하향입찰 시 감액되는 금액 단위에 사용됩니다.
사용하지 않을 경우 0원을 입력합니다

하향입찰

비용 최적화를 위한 스마트 기능입니다
작동 원리:
1.
입력한 횟수 동안 현재 순위를 확인합니다
2.
순위를 유지하면 바로 아래 순위가 될 때까지 입찰가감액만큼 입찰가를 하향 조정합니다
3.
가장 낮은 금액으로 원하는 순위에 노출 가능하게 합니다
장점: 원하는 순위를 유지하면서 최소 비용으로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나요?
다이애드 공식 고객센터 1:1문의를 이용하세요.
다이애드 운영팀( diad@gabiacns.com)에 메일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