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서비스 신청하기
2단계 자동입찰 > 신규 서비스 신청을 클릭합니다.
3단계 서비스 등급, 서비스 타입, 서비스 이용기간, 결제수단 선택 후 결제하기를 클릭합니다.
서비스 기간 연장하기
2단계 자동입찰 탭 메뉴 선택 후 기간연장을 클릭합니다.
3단계 서비스 이용기간, 결제수단 선택 후 결제하기를 클릭합니다.
서비스 업그레이드하기
2단계 자동입찰 탭 메뉴 선택 후 업그레이드를 클릭합니다.
3단계 결제수단 선택 후 결제하기를 클릭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결제 수단에는 무엇이 있나요?
법인 계좌도 결제 가능한가요?
결제 금액에 대해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