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 제외 키워드이므로 입찰이 불가합니다.
쇼핑 검색 광고는 노출할 상품 소재의 정보를 기반으로 연관키워드가 자동으로 매칭되어 해당 키워드의 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상품명/카테고리 기타 정보들과 연관된 다수의 키워드에 광고가 노출되기 때문에, 자동 매칭된 키워드 중 광고노출을 제한하고 싶은 키워드는 네이버광고시스템 내에서 '제외키워드'로 등록하여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입찰 결과 실패 사유 중 노출 제외 키워드 이므로 입찰이 불가합니다. 메시지가 뜨는경우에는 등록하신 희망키워드가 제외키워드로 등록된 문구는 아닌지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해당 희망키워드로 입찰 진행을 하고 싶은 경우에는, 네이버 광고 시스템에 등록된 제외키워드 목록에서 삭제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