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다이애드 소개
📌

광고 솔루션 다이애드의 2024년 업데이트 소식 전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 파트너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입니다.
오랜만에 다이애드 소식으로 인사드립니다.
광고 솔루션 다이애드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혹시 다이애드 솔루션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기존 글들을 확인해주세요!
검색광고 자동입찰 다이애드PRO
키워드&트렌드 분석 다이애드TREND
경쟁사 판매량 분석 다이애드WAVE
다이애드는 17년차 이커머스 전문 기업 가비아CNS에서 직접 개발·운영하는 광고솔루션입니다.
수많은 온라인 사업자, 브랜드와 함께 광고를 진행하며 여러분이 온라인에서 광고할 때 겪는 어려움을 바로 옆에서 느꼈습니다.
이러한 온라인 광고 시장에 대한 이해와 광고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광고솔루션 다이애드 시리즈는 탄생했습니다.
그리고 더욱 강력한 도구가 되기 위해 다이애드 광고솔루션이 통합됩니다.
오늘은 다이애드 솔루션이 통합되며 어떤 부분이 바뀌었는지, 변경된 부분을 중심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1. 하나의 솔루션, 하나의 다이애드

구분 없이 모두 '다이애드'
국내 최다매체 검색광고 자동입찰을 지원하는 다이애드 프로, 포털 검색량 분석부터 상위 상품/콘텐츠까지 분석하는 다이애드 트렌드.
두 솔루션이 하나가 되었습니다.
다이애드 프로와 트렌드, 각각의 이름으로 불려서 헷갈리셨나요? 이제 구분은 필요 없어집니다.
자동입찰, 데이터 트래킹(상품순위&최저가 추적), 그리고 키워드 분석으로.
기능에 집중한 메뉴 구분을 통해 쉽고 직관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제 광고하면 '다이애드' 하나만 기억하세요.
한 곳에서 키워드 추출부터 광고 입찰까지
검색광고 할 때 키워드를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이제까지는 키워드 분석 따로, 광고 자동입찰 따로 진행하셨을 겁니다.
다이애드가 아닌 다른 솔루션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통합된 다이애드에서는 검색광고를 입찰하다가 궁금한 키워드가 생기면, 곧바로 키워드를 검색해 데이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왔다 갔다 번거롭게 솔루션 두 개를 이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광고 운영에 소모되는 시간과 에너지를 줄여 드리는 것, 통합 다이애드가 추구하는 가치입니다.
통합 대시보드로 한 눈에 확인
다이애드에 접속하면 통합 대시보드를 통해 여러 매체의 광고 현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광고 매체의 계정 별 비즈머니 잔액과 자동입찰 현황, 데이터 트래킹(순위&최저가 추적) 현황까지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광고 운영 현황과 일반상품 순위, 경쟁상품의 가격변동 현황까지 한 눈에 파악함으로써 더욱 치밀하고 완벽한 광고 전략을 세워보세요.
이제 모바일에서도 OK
온라인 광고에 소모되는 에너지를 확 줄여주는 광고 솔루션 다이애드 자동입찰.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하지 않은 웹 기반 솔루션으로 PC가 꺼져 있어도 작동되고, 언제 어디서나 접속이 가능했는데요. 이제 모바일에서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모니터 앞을 떠나지 못하는 당신, 다이애드가 진정한 업무 해방을 선사합니다. 광고 운영 중 이슈가 생기면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확인하고 수정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다이애드에서는 입찰 설정/실행/중지 등 일반설정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Coming Soon, 다이애드 웨이브

기존에 다이애드 광고솔루션을 이용하셨던 분들이라면, 한가지 의문점이 들 것 같습니다.
경쟁사의 판매 데이터를 확인하는 솔루션, 다이애드 웨이브
다이애드 웨이브는 추후 통합될 예정이지만 아직까지는 별도의 솔루션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미 이용중이신 분들이라면 기존과 변동 없이 그대로 이용해주시고, 다이애드 웨이브가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클릭)에서 자세히 확인해주세요.
여기까지 자동입찰과 키워드분석, 데이터 트래킹이 합쳐진 통합 다이애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온라인 광고를 직접 운영하는 판매자, 1인 마케터로 고군분투하는 인하우스 마케터,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필요한 AE마케터 등...
온라인에서 어떻게 하면 나의 상품/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지 고민하는 모든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다이애드 솔루션은 더 많은 분들을 단순 반복 업무에서 해방시켜드리기 위해 무료체험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이애드 키워드 분석: 회원/비회원 누구나 무료
다이애드 자동입찰, 데이터 트래킹: 회원가입 시 2주 무료 체험, 광고주 무료 지급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 다이애드에 회원가입 후 이용하시거나, 광고문의를 남겨주세요! 상품&브랜드에 적합한 광고 전략을 제안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비아CNS 마케팅센터

홈페이지
전화문의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