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다이애드 소개
📌

SSG닷컴광고? 쇼핑몰솔루션 전문기업과 함께하세요!

안녕하세요, 온라인쇼핑몰 성공파트너 #가비아CNS 입니다.
저희는 쇼핑몰/홈페이지 제작,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글로벌판매, 디지털 광고 등 온라인 커머스 사업을 운영하시는 분들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쇼핑몰솔루션 전문기업입니다.
현재까지 퍼스트몰을 통해 개설된 자사몰 누적 약 12만개 이상
통합관리시스템 주머니를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셀러 누적 약 15,000명
자사몰(퍼스트몰)을 통한 거래액 3,528억원, 통합관리시스템(주머니)을 통한 거래액 7,332억원
온라인 비즈니스의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하는 상거래 전문 회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쇼핑몰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한 결과, 위와 같은 성과를 내며 수많은 파트너사의 성공을 이끌었습니다.
그리고 파트너사의 원활한 온라인 판매를 돕기 위해 마케팅 전문가로 구성된 마케팅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것이죠.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SSG닷컴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채널에 상품을 입점해 판매하고 있는 사업자 혹은 기업의 담당자 분들이실 겁니다.
한 군데의 채널 혹은 자사몰을 통해서만 판매하는 경우에 비해, 여러 곳의 멀티 채널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경우 합리적인 채널 별 전략을 세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수많은 판매자, 상품과의 경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더 좋은 구좌에 우리 상품을 노출시키기 위한 광고 또한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실 겁니다.
오늘은 온라인쇼핑몰 중 특히 #SSG닷컴 에 상품을 입점해 판매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SSG닷컴광고 를 운영할 때 공식대행사로 이용 가능한 가비아CNS와, SSG광고 상품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가비아CNS 마케팅센터, SSG광고 공식대행사 선정

가비아CNS의 마케팅센터는 온라인 커머스 사업의 성장에 필요한 전반적인 광고 업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복잡하고 어려운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업무를 대행하기도 하고, 콘텐츠/SNS/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성장에 도움 드리기도 합니다.
또 저희만의 IT 기술력을 바탕으로, 광고주가 직접 광고운영을 하는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 다이애드를 개발해 운영하고 있죠.
그 중에서도 SSG닷컴광고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디지털마케팅 광고 대행 상품입니다.

가비아CNS 마케팅센터 광고 상품

즉, SSG닷컴에 판매상품을 입점해 판매하시는 셀러분들께서, 더욱 효과적인 판매를 할 수 있도록 키워드 검색 결과의 상단에 상품을 노출시키는 ‘검색 광고’인 것이죠.
그리고 이러한 광고를 더욱 손쉽게 집행하실 수 있도록, 가비아CNS가 SSG닷컴 공식대행사로 선정되었습니다.

SSG광고-스페셜 초이스 광고?

SSG닷컴의 판매자 센터인 ‘쓱 파트너스’를 통해 집행할 수 있는 광고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크게 검색 광고, 카테고리 광고, 상품 상세 광고(참여형, 입찰형)가 있습니다.
그 중 오늘 제가 설명 드리는 스페셜 초이스 광고는 키워드 검색결과의 최상단의 구좌에 상품을 노출시키는 검색 광고 유형입니다.
스페셜초이스란?
Mobile/PC 통합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 등 주목도 높은 광고 영역에 판매 상품을 노출함으로써 효과적인 판매 활동을 지원하는 CPC 광고상품
노출지면 - MO
통합 검색 결과 상단 스페셜초이스 영역 최대 6개 * 검색결과 페이지에 3개씩 2개줄 노출
- PC
통합 검색 결과 상단 스페셜초이스 영역 최대 20개 * 검색결과 페이지에 5개 상품씩 최대 4개 NEXT버튼 구성
과금방식
광고 상품에 클릭이 발생할 때만 과금되는 CPC 방식 * 최저 100원부터 10원 단위로 입찰 * 최대 입찰가 내에서 키워드 연관도, 상품정보 등 검수에 따른 우선 노출
노출방식
입찰가 경쟁에 따른 광고 노출 * 검색결과: 입찰가 X 키워드 연관도 X 상품정보 X 품질지수 * 최대 입찰가 내에서 품질지수 반영 우선 노출 (내부 검수)
광고구조
광고 목적과 예산에 따른 체계적 관리 * 캠페인->광고그룹(캠페인 당 그룹 최대 15개)->상품(광고그룹 당 상품 최대 10개)->키워드(상품 당 키워드 최대 100개)
입찰가, 일예산 설정
전체 광고예산 중 일 예산, 광고 노출 기간 설정으로 안정적인 광고비 관리 가능 입찰가 수정 시 예상 순위, 예상 CPC 확인 가능
키워드 등록, 운영 - 키워드추천
데이터 기반, 추천 키워드/예상 조회수/연관 검색어 제안
- 직접 등록
노출 원하는 키워드를 직접 선별해 광고에 등록
광고 리포트
기간(전일/7일/30일/90일)별 전환지표(노출수/클릭수/CTR/기여매출 등) 확인 엑셀 다운로드 가능

SSG광고 진행할 때, 가비아CNS와 함께해야 하는 이유

SSG닷컴광고를 진행하실 때, 판매자가 직접 광고를 운영할 수도 있고 대행사를 통해 운영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판매자의 선택이지만, 만약 SSG닷컴 외에도 관리할 판매채널이 많고 상품 및 키워드가 많다면 더욱 효율적인 광고 집행을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좋겠죠.
그런데 주의하셔야 할 점은 SSG광고를 의뢰하기 전, 공식대행사가 맞는지 확인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SSG닷컴에서 대행사를 통해 광고를 진행하실 때에는, 공식대행사를 통해서만 영업 및 대행 광고 관리가 가능합니다.
공식대행사란 쓱닷컴과 대행 계약이 체결된 대행사로서, 광고 운영 대행을 맡기더라도 별도의 운영 대행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판매자 입장에서는 광고 대행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조금 더 효율적인 광고 집행을 하실 수 있도록 도움 드리는 것이죠.
만약 공식대행사가 아닌 대행사라면 SSG닷컴에서 광고 운영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고, 광고에 직접 소모되는 광고예산 외에 별도의 대행 비용이 청구되어 광고비에 대한 부담이 가중됩니다.
이외에도 가비아CNS는 설립 15년차의 쇼핑몰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이 분야에 대한 전문성과 노하우를 갖췄습니다.
따라서 온라인 쇼핑몰 업계에 대해 더욱 깊이 있는 솔루션을 원하신다면 가비아CNS를 통해 SSG닷컴광고를 진행해 보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의 스페셜초이스 광고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까지 SSG닷컴의 검색광고 상품인 ‘스페셜 초이스’ 상품과, SSG광고 공식대행사인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에 대해 설명해드렸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광고대행을 맡기실 때, 많은 고민이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곧바로 저희 가비아CNS만 알아보실 것을 권하지 않겠습니다.
직접 상품을 판매하는 판매자로서 SSG닷컴광고와 대행사에 대해 더욱 꼼꼼히 찾아보고 비교해보세요.
그리고 나서 가비아CNS 마케팅센터를 통해 SSG닷컴 광고대행을 희망하시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세요.
쇼핑몰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매출상승 및 원하시는 결과를 얻으실 수 있도록 온라인 광고 전문가를 통한 심층적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