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다이애드 소개
📌

구글파트너가 말하는 성공적인 구글광고 전략

온라인 광고를 운영 중인데, 지금 하고 있는 매체는 너무 포화 상태인 것 같아요. 효율 좋은 신규 매체를 찾고 싶어요.
글로벌 플랫폼에서 광고해보고 싶은데 너무 어려워요. 믿을 수 있는 대행사 있을까요?
혹시 위와 같은 고민 중이신가요? 오늘은 전세계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글로벌 포털 '구글'에서 광고하는 것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 파트너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입니다
헬스케어 기업, 전년 동기 대비 클릭률 6.7% 증가, 평균 CPC 1,125원 감소
생활용품 기업, 전년 동월 대비 노출수 4,900배, 클릭 수 690배, 매출 146배 증가
커머스 공공기관, 기존 대비 편성표 상품판매 20% 증가, 브랜드 검색 ROAS 1500% 달성
정부, 지자체, 공공기관을 비롯해 1,000여 곳이 넘는 크고 작은 기업의 온라인 광고 업무를 진행했습니다. 저희만의 노하우와 솔루션을 활용해 위와 같이 압도적인 성과를 보이며 최소 1년 이상 꾸준한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브랜드 성장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에는 사실 정답이 없습니다. 상품마다, 브랜드 현 상황에 따라, 잠재고객 특성에 따라 다양한 기법이 구사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구글광고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글을 집중해서 읽어주세요. 구글 애즈 공식 파트너사인 가비아CNS에서 구글광고에 대한 여러분의 고민에 힌트를 드리겠습니다.

구글 공식 파트너사?

가비아CNS는 2021년부터, 구글 애즈의 공식 파트너사 자격을 취득한 바 있습니다. 구글에서는 '회원, 파트너, 프리미어 파트너'의 3가지 등급으로 구분되는 파트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실적, 지출, 인증의 3가지 요건을 충족할 경우 구글 파트너 배지를 획득하고 공식 파트너사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지난 2021년 구글 파트너 자격 인증 당시 올렸던 저희 가비아CNS 공식 블로그 게시글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블로그 게시글 보러가기 >>

가비아CNS에서 진행 가능한 구글 광고

가비아CNS는 검색 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광고, 쇼핑 광고, 앱 광고까지 총 5가지 구글 애즈 분야에서 인증 받은 바 있습니다.
즉, 구글 애즈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광고 영역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전문성을 인정받아 클라이언트의 광고를 효율적으로 집행할 수 있다는 의미이죠.
구글에서 광고를 진행하길 원하시나요?
구글 파트너 가비아CNS와 함께하시면 어떤 광고든 성공적인 광고 운영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구글 파트너 자격을 인증 받은 다른 회사도 많습니다.
그런데 왜 꼭 가비아CNS여야 할까요?
가비아CNS는 홈페이지 구축부터 판매, 운영, 그리고 성공에 이르기까지 온라인 비즈니스의 모든 단계를 커버하는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성장과 매출 증대에 대한 광고라면, 가비아CNS에게 맡겨주세요. 온라인 비즈니스에 관한 넓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광고하겠습니다.

구글 광고에 필요한 솔루션

아무리 믿을 수 있는 구글 파트너사라고 할지라도, 처음부터 광고 대행을 맡기는 것은 망설여질 수 있습니다.
일단 광고를 직접 운영해보고 대행 의뢰는 나중에 고려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구글 파트너 가비아CNS에서 직접 개발한 광고 솔루션을 이용해보세요!
구글에서 효율 좋은 키워드 선정부터, 구글 검색광고 자동입찰까지. 더욱 스마트하고 체계적인 광고 운영을 도와드립니다.
(1) 구글 키워드 분석, 다이애드TREND
플랫폼마다 이용자의 특성이나 검색 스타일, 그리고 입점 광고주도 다릅니다. 그렇기에 매체 별로 세분화된 키워드 전략은 필수입니다.
다이애드TREND에서는 네이버와 구글의 검색 트렌드를 한번에 비교 분석해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구글 키워드광고 예상 입찰가와 키워드 확장 기능까지 제공하니, 구글 검색광고를 운영할 때 빼놓을 수 없겠죠?
(2) 구글 광고 자동입찰, 다이애드PRO
검색광고는 경쟁 광고주들 간의 실시간 입찰 경쟁으로 노출이 진행됩니다. 다른 업무를 하기에도 바쁜데, 광고 순위 확인하며 일일이 수정할 수는 없는 노릇이죠. 게다가 구글에서 제공하는 자동입찰은 내가 원하는 순위를 보장해주지는 않습니다.
다이애드PRO는 희망순위 입찰을 진행합니다. 설정해놓은 순위에 안정적으로 노출해드리기 때문에, 다이애드PRO와 함께라면 마음 놓고 다른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구글 파트너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에서 구글 광고로 고민 중인 분들을 위한 팁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구글 애즈에서 인증한 공식 파트너사
온라인 비즈니스 영역의 전문성 보유
자체 개발한 구글 광고 자동화 솔루션
가비아CNS에서 구글 광고를 진행해보길 원하시나요?
아래 링크를 통해 간단한 상담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실제 광고를 집행하는 담당자 통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립니다.
23년 7월 30일까지, 상담만 받아도 100분께 선물을 드리는 '광고상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편하게 상담 받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7/30) 100명 당첨 광고상담 이벤트 중

링크로 이동해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