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다이애드 소개
📖

[TREND #1] 새로운 키워드 분석 사이트 다이애드TREND 시작하기

안녕하세요, 사장님의 온라인 사업 성공을 함께하는 다이애드by가비아CNS입니다!
저희는 ‘우리 모두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세상의 모든 상거래를 지원한다’라는 미션을 바탕으로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왔고, 현재는 마케팅센터를 통해 광고 솔루션 도구인 다이애드를 개발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이애드 서비스는 기존의 PRO, WAVE와 이번에 새로 추가된 TREND까지, 총 3개의 서비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간략히 설명해 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다이애드PRO
다이애드WAVE
다이애드TREND
여기에서, 다이애드TREND 서비스가 10월 31일 정식 오픈 되었답니다.
많은 분들께서 관심 가져주셔서, 오늘 이 글을 통해 다이애드TREND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다이애드 키워드 분석 사이트 오픈을 기다려주신 분들은 아마도 아래 두 부류 중 하나에 해당하실 겁니다.
온라인에서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판매자/브랜드MD
온라인에서 콘텐츠를 생산하는 인플루언서/크리에이터
어느 쪽이든 이번 글이 매우 반가우실 텐데요,
많은 분들께서 저희의 키워드 분석 사이트 다이애드TREND를 사용해보실 수 있도록 오픈 프로모션부터 기본적인 서비스 시작 방법까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이애드TREND 오픈 기념 프로모션

키워드 분석 사이트 다이애드TREND는 기본적으로 온라인 셀러분들이 상품을 판매할 때 유의미한 지표들을 한 곳에서 모두 얻을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던 키워드 빅데이터 지표를 하나로 통합한 '키워드 트렌드’
판매하는 상품의 노출 순위 변동을 파악할 수 있는 ‘상품순위추적’
가격비교 상품의 최저가 변동 상황을 파악할 수 있는 ‘최저가추적’ 까지,
총 3가지 서비스로 나뉩니다.
이 중에 키워드 검색량, 콘텐츠 발행량, 연관키워드, 상위상품 분석까지 이용할 수 있는 ‘키워드 트렌드’는 회원/비회원 관계없이 항상 무료로 열려 있습니다!
꼭 상품을 판매하는 셀러가 아니더라도, 기존에 사용하던 키워드 도구들의 장단점을 분석해 하나로 통합하였으니 꼭 한번 직접 이용해 보세요!
‘상품 순위 추적’‘최저가 추적’은 조금 더 셀러 맞춤형 정보이자, 다른 어떤 곳에서도 제공하지 않는 다이애드 최초 개발 기술이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두 서비스의 경우 원래 유료 서비스로 개발되었지만 오픈 이벤트로 무료로 이용해 보실 수 있답니다!

회원 가입하기

그럼 이제 키워드 분석 사이트 다이애드TREND를 본격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회원가입 절차를 알려드릴게요.
Step 1.
가비아CNS 마케팅센터(https://diad.co.kr)에 접속하여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Step 2.
약관을 꼼꼼히 읽어 보신 뒤 동의 여부를 선택하고 사업자 번호를 인증해주세요.
Step 3.
사업자 인증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연결되는 페이지에서 기본정보, 사업자정보, 담당자정보, 추천인정보를 입력한 후 ‘등록’을 클릭하면 가입 완료!
회원 가입 시 사업자 번호 인증을 해 주셔야 가입 절차가 진행된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키워드트렌드는 회원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키워드트렌드 서비스만 이용하길 원하는 분들께서는 바로 아래의 접속하기 내용으로 이동하셔도 무방합니다.

서비스 신청하기

다이애드TREND의 상품순위추적 최저가추적은 유료 서비스인 만큼 회원가입 후 별도의 서비스 신청 절차가 필요한데요,
‘광고 문의’ 또는 ‘신규서비스 신청’을 통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광고문의 > 회원 광고문의]를 통해 내용을 남겨 주시거나, [마이페이지 > 결제 > 다이애드TREND > 신규서비스 신청]을 클릭 후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내용을 남겨주세요.
서비스 타입은 상품순위추적과 최저가추적 중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중복 선택 가능)합니다.
상품순위추적/최저가추적 ‘M’ 상품은 1일 300원씩 요금이 부과되는 알림 서비스인데요, 상품순위추적/최저가추적을 이용중인 분들에 한해 사용 가능한 업그레이드 상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기존 상품순위추적/최저가추적 상품을 지급받지 않은 상황에서 M상품을 먼저 신청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신청서 작성 시 내용은 어떻게 작성해야 하나요?
가비아CNS 회원은 아니지만 오픈 프로모션으로 이용해보고자 하실 경우, 정해진 형식 없이, 무료 지급을 원한다는 내용을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기존 가비아CNS 회원이신 경우(퍼스트몰/클릭엔/주머니/하이셀링/광고대행 서비스), 사용중인 서비스 명과 해당 서비스 계정의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접속하기

서비스 신청까지 해주셨다면 서비스 지급까지는 최대 1~2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는데요,
정상적으로 서비스 지급이 완료되었다면 아래 방법을 따라 접속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Step 1.
가비아CNS 마케팅센터(https://diad.co.kr/)에 접속하여 다이애드 솔루션을 클릭합니다.
Step 2.
다이애드 솔루션 화면에서 다이애드 TREND를 클릭하시면 다이애드TREND 접속 완료!
다이애드TREND서비스 중 ‘키워드트렌드’는 로그인 없이도 이용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신규 런칭한 키워드 분석 사이트 ‘다이애드TREND’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혹시 다이애드TREND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조금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이전에 제가 작성한 콘텐츠를 확인해주세요!
단언컨대 이제껏 없던 최고의 키워드 분석 사이트로서 얼른 사용하고 싶어질 겁니다.
이제 저희 블로그를 통해 다이애드TREND를 이용한 키워드 분석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 에정인데요, 이에 앞서 다이애드TREND의 더 많은 이용방법을 먼저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그럼, 여기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이애드by가비아CNS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