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목표: 예상 입찰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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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균적으로 첫 페이지나 검색결과 위에 게재되는 광고에 다른 검색결과 페이지에 게재되는 광고보다 클릭이 더 많이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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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중요한 위치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도록 Google Ads에서는 광고주가 입찰가를 설정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클릭당비용(CPC) 예상 입찰가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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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입찰가는 검색어와 광고주의 키워드가 정확하게 일치하는 경우(검색유형: 일치검색)를 기준으로 하여 제공되며, 첫 페이지 예상 입찰가, 첫 게재위치 예상 입찰가, 페이지 상단 예상 입찰가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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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에 상관없이 광고가 검색 결과의 첫 페이지에 게재되는 데 필요할 것으로 예상되는 클릭당비용(CPC) 입찰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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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입찰가를 충족하지 않더라도 광고가 게재될 수는 있지만, 검색결과의 첫 페이지에 게재될 가능성은 적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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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페이지 예상 입찰가가 매우 높다면 키워드의 품질평가점수가 낮은 것이고, 더 높일 수 있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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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가 첫 페이지 예상 입찰가와 일치한다고 해서 반드시 광고가 첫 페이지에 게재되는 것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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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 결과의 상단에서 첫 번째 광고 게재순위에 광고가 게재될 가능성이 높은 클릭당비용(CPC) 입찰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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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입찰가를 충족하지 않더라도 광고가 게재될 수는 있지만 검색결과의 첫 번째 광고 게재순위에 게재될 가능성은 적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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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 위치 예상 입찰가가 매우 높다면 키워드의 품질평가점수가 낮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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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상위 게재 예상 입찰가와 일치한다고 해서 반드시 광고가 첫 번째 위치에 게재되는 것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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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결과의 첫 페이지에 광고가 게재되는 데 필요할 것으로 예상되는 CPC 입찰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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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입찰가가 이 예상값에 미치지 못하더라도 광고를 게재할 수 있지만, 검색결과 첫 페이지의 상단에 게시할 수 있는 가능성은 그만큼 떨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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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지 상단 입찰가가 매우 높다면 키워드의 품질평가점수가 낮은 것이고, 더 높일 수 있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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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지 상단 예상 입찰가와 일치한다고 해서 반드시 광고가 첫 페이지 상단에 게재되는 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