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를 불러올 수 없으신가요? 아래 유형 중 해당하는 유형을 확인하세요!
유형
캠페인과 광고그룹 삭제 여부
유형
캠페인 유형
유형
캠페인 입찰 방식
유형
키워드 검색유형을 확인해주세요.
유형 

은 동기화 화면에서 캠페인 또는 광고 그룹을 리스트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유형
는 동기화 후 키워드를 입찰관리 테이블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유형
캠페인과 광고그룹 삭제여부 확인하기
다이애드를 통해서 자동입찰을 하려면 캠페인과 광고그룹이 ‘삭제’ 상태가 아니어야 합니다.
1-1. 캠페인 상태 확인하기
•
Google Ads 메인 페이지에서 캠페인 > 캠페인 메뉴로 이동합니다.
•
필터의 캠페인 상태를 전체로 변경합니다.
•
삭제된 캠페인을 확인합니다.
1-2. 광고그룹 상태 확인하기
•
Google Ads 메인 페이지에서 광고그룹 > 광고그룹 메뉴로 이동합니다.
•
필터 광고그룹 상태를 전체로 변경합니다.
•
삭제된 광고그룹을 확인합니다.
유형
캠페인 유형 확인하기
다이애드를 통해서 자동입찰을 하려면 캠페인 유형이 ‘검색’이어야 합니다.
•
Google Ads 메인 페이지에서 캠페인 > 캠페인 메뉴로 이동합니다.
•
캠페인 유형이 검색임을 확인합니다.
캠페인 생성 후에는 다른 캠페인 유형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검색 캠페인 유형을 사용하여 캠페인을 새롭게 생성하여야 합니다.
현재 다이애드 자동입찰은 ‘검색’ 캠페인의 자동입찰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형
캠페인 입찰 방식 확인하기
다이애드를 통해서 자동입찰을 하려면 입찰 전략 유형이 ‘수동CPC’이어야 합니다.
수동 CPC가 아닌 경우 입찰 방식을 변경하여야 합니다.
3-1. 입찰 방식 확인하기
방법 1. 캠페인에서 확인하기
•
Google Ads 메인 페이지에서 캠페인 > 캠페인 메뉴로 이동합니다.
•
캠페인의 입찰 전략 유형이 수동 CPC임을 확인합니다.
방법 2. 설정에서 확인하기
•
Google Ads 메인 페이지에서 설정 > 캠페인 설정 메뉴로 이동합니다.
•
캠페인의 입찰 전략 유형이 수동 CPC임을 확인합니다.
3-2. 입찰 방식 변경하기
방법 1. 캠페인에서 변경하기
•
Google Ads 메인 페이지에서 캠페인 > 캠페인 메뉴로 이동합니다.
•
캠페인 목록에서 수정할 캠페인의 체크박스를 선택 후 수정을 클릭합니다.
•
입찰 전략 변경 을 클릭합니다.
•
드롭다운 메뉴에서 수동 CPC를 선택 후 적용을 클릭합니다.
방법 2. 캠페인 설정에서 변경하기
•
Google Ads 메인 페이지에서 캠페인 > 캠페인 메뉴로 이동합니다.
•
캠페인 목록에서 수정할 캠페인을 선택합니다.
•
설정 > 입찰 > 입찰 전략 변경 을 클릭합니다.
•
드롭다운 메뉴에서 수동 CPC를 선택 후 저장을 클릭합니다.
유형
검색 유형 확인하기
다이애드를 통해서 자동입찰을 하려면 검색 유형이 ‘일치검색’이어야 합니다.
일치검색이 아닌 경우 검색 유형을 변경하여야 합니다.
4-1. 검색 유형 확인하기
•
Google Ads 메인 페이지에서 키워드 > 검색 키워드 메뉴로 이동합니다.
•
키워드의 검색 유형이 ‘일치검색’임을 확인합니다.
•
키워드의 검색 유형이 ‘일치검색’이 아닌 경우 검색유형을 변경하셔야 합니다.
4-2. 검색유형 변경하기 (단일 키워드)
•
Google Ads 메인 페이지에서 키워드 > 검색 키워드 메뉴로 이동합니다.
•
키워드의 검색 유형에서 ▼ 을 클릭 한 후 ‘일치검색’을 선택합니다.
4-3. 검색유형 변경하기 (다중 키워드)
•
Google Ads 메인 페이지에서 키워드 > 검색 키워드 메뉴로 이동합니다.
•
검색유형을 변경할 키워드의 체크박스를 선택합니다.
•
수정 > 검색 유형 변경 > 모든 검색 유형 변경을 클릭합니다.
•
검색 유형 선택에서 ▼ 을 클릭 한 후 ‘일치검색’을 선택합니다.
•
적용 을 클릭한 후 키워드의 검색유형이 ‘일치검색’으로 변경되었음을 확인합니다.
키워드의 검색 유형을 변경하면 기존 키워드가 삭제되고 새로운 키워드가 생성됩니다.
통계는 새 키워드로 이전되지 않지만 삭제된 키워드를 통해 계속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