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다이애드 소개
🔹

입찰 실패 사유(3) 캠페인 {캠페인이름} 는 노출가능 상태가 아닙니다.

태그
자동입찰 > 네이버
날짜
캠페인 {캠페인이름} 는 노출가능 상태가 아닙니다.
캠페인은 '광고 전략의 단위'로 이벤트, 시즌, 카테고리 등 광고 목표에 따라 캠페인을 생성하고 전략을 구성할 수 있으며, 노출기간, 예산, 유형 등을 캠페인 단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광고 시스템에 접속하여 광고 관리 메뉴에서 내가 등록해놓은 모든 캠페인의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데, 입찰 결과 실패 사유 중 캠페인 {캠페인이름} 는 노출가능 상태가 아닙니다. 메시지가 뜨는 경우에는 해당 캠페인의 상태가 노출가능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캠페인 상태가 노출 중지일 경우, 광고집행이 되지 않으므로 자동적으로 입찰도 진행되지 않습니다.
해당 캠페인의 광고 집행 및 입찰을 원하시는 경우, 좌측 On/Off 버튼으로 노출여부를 변경하시고, 다이애드에서 해당 계정의 광고그룹을 동기화 처리 해주시면 됩니다.
설명이 되지 않은 부분이 있으신가요?
다이애드 공식 고객센터에 1:1문의를 남기시거나
다이애드 운영팀( diad@gabiacns.com)에 메일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