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log
Manual
News
다이애드
/
MANUAL
/
자주 하는 질문(FAQ)
/
광고 순위 기준이 CPC에 미치는 영향
다이애드 소개
다이애드 공감
다이애드 꿀팁
다이애드 백과
네이버 자동입찰
11번가 자동입찰
지마켓 자동입찰
구글 자동입찰
서비스소식
언론보도
이벤트
다이애드
/
MANUAL
/
자주 하는 질문(FAQ)
/
광고 순위 기준이 CPC에 미치는 영향
Share
Home
Blog
다이애드 소개
다이애드 공감
다이애드 꿀팁
다이애드 백과
Manual
네이버 자동입찰
11번가 자동입찰
지마켓 자동입찰
구글 자동입찰
News
서비스소식
언론보도
이벤트
광고 순위 기준이 CPC에 미치는 영향
태그
자동입찰 > 구글
날짜
실제 CPC(클릭당 비용) 는 다른 광고주의 경쟁 상황 및 광고 순위 기준에 따라 결정됩니다.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유일한 광고인 경우, 예약 가격을 지불하게 됩니다.
하지만, 바로 아래 게재되는 광고가 없더라도 광고 품질 및 광고 순위 기준에 따라 CPC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즉, 경쟁이 없더라도 광고 품질이 낮으면 더 높은 비용을 지불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설명이 되지 않은 부분이 있으신가요?
다이애드 공식 고객센터에
1:1문의
를 남기시거나
다이애드 운영팀(
diad@gabiacns.com
)에 메일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