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다이애드 소개

광고 순위 기준이 CPC에 미치는 영향

태그
자동입찰 > 구글
날짜
실제 CPC(클릭당 비용) 는 다른 광고주의 경쟁 상황 및 광고 순위 기준에 따라 결정됩니다.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유일한 광고인 경우, 예약 가격을 지불하게 됩니다.
하지만, 바로 아래 게재되는 광고가 없더라도 광고 품질 및 광고 순위 기준에 따라 CPC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즉, 경쟁이 없더라도 광고 품질이 낮으면 더 높은 비용을 지불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설명이 되지 않은 부분이 있으신가요?
다이애드 공식 고객센터에 1:1문의를 남기시거나
다이애드 운영팀( diad@gabiacns.com)에 메일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