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log
Manual
News
다이애드
/
MANUAL
/
자주 하는 질문(FAQ)
/
광고 순위 기준이 CPC에 미치는 영향
다이애드 소개
다이애드 공감
다이애드 꿀팁
다이애드 백과
네이버 자동입찰
11번가 자동입찰
지마켓 자동입찰
구글 자동입찰
서비스소식
언론보도
이벤트
다이애드
/
MANUAL
/
자주 하는 질문(FAQ)
/
광고 순위 기준이 CPC에 미치는 영향
Share
Home
Blog
다이애드 소개
다이애드 공감
다이애드 꿀팁
다이애드 백과
Manual
네이버 자동입찰
11번가 자동입찰
지마켓 자동입찰
구글 자동입찰
News
서비스소식
언론보도
이벤트
🔹
광고 순위 기준이 CPC에 미치는 영향
태그
자동입찰 > 구글
날짜
실제 CPC는 다른 광고주에 적용되는 기준 및 경쟁 등 광고 순위에 따라 계산됩니다. 유일하게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광고의 경우(예시: 광고 순위 기준을 충족하는 경쟁업체가 없는 경우), 예약 가격을 지불합니다.
즉, 바로 아래 게재되는 광고가 없다 해도, 광고 품질 및 광고 순위 기준에 따라 광고 비용이 꽤 높아질 수 있습니다.
설명이 되지 않은 부분이 있으신가요?
다이애드 공식 고객센터에
1:1문의
를 남기시거나
다이애드 운영팀(
diad@gabiacns.com
)에 메일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