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 쇼핑 광고와 실적 최대화 광고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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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Google 쇼핑 광고는 두 가지 주요 캠페인 유형으로 운영됩니다. 쇼핑 광고에 대한 정보
실적 최대화 캠페인
일반 쇼핑 캠페인
광고의 게재위치
대부분의 Google Ads 채널 (검색, 쇼핑 탭, YouTube, Gmail 등)
일부 Google Ads 채널 (검색, 쇼핑 탭 등)
광고 형식
쇼핑 광고, 오프라인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등 다양한 형식
쇼핑 광고, 오프라인 광고 등 제한된 형식
비용 청구 방식
실적 기반 (클릭수, CPM 등)
클릭당비용(CPC)
입찰 전략
자동화된 전략(전환 가치 극대화, 전환수 최대화)
자동화된 전략(타겟 광고 투자수익(tROAS), 클릭수 최대화) 수동 전략(수동 CPC)
광고 소재
광고주가 애셋 그룹(예: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및 판매자 센터 피드에서 제공한 애셋을 기반으로 광고가 자동 생성
판매자 센터 피드에 제공된 애셋을 기반으로 광고가 생성 추가 광고 애셋(예: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을 사용불가
기타 기능
잠재고객 신호, 최종 URL 확장, 신규 고객 획득 목표 등 AI 기반 기능
맞춤 잠재고객 타겟팅 등
실적 최대화 캠페인은 언제 사용하는 것이 좋을까요?
현재 다이애드는 실적 최대화 캠페인에 판매자 센터에서 제공하는 상품 피드 외 애셋 추가 기능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광고 게재 위치가 한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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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애드 운영팀( diad@gabiacns.com)에 메일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