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다이애드 소개

해지된 구글 애즈 계정은 어떻게 재활성화 하나요?

태그
쇼핑광고
날짜
삭제된 판매자 센터 계정과 연동되었지만 해지된 Google Ads 계정을 재활성화하시려면, 고객님의 Google 이메일 계정에 ‘관리자’ 액세스 권한이 반드시 부여되어 있어야 합니다. 다이애드에서 계정/자산을 삭제하기 전 구글 애즈 계정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 받으세요.
Google Ads 계정은 해지된 이후에도 손쉽게 재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s 계정 재활성화 안내
1.
Google Ads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관리자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환경설정 메뉴로 이동합니다.
4.
'계정 상태' 섹션을 펼칩니다.
5.
‘내 계정 재활성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6.
계정 상태가 ‘활성’으로 변경되며, 계정이 정상적으로 복구됩니다.
참고 사항
계정이 자동 해지된 경우
광고비 지출이 120일 이상 없었던 계정은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이 경우에도 위의 절차를 따라 간편하게 재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광고 자동 게재 방지 방법
재활성화와 동시에 광고가 다시 게재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경우, 계정 재활성화 전에 광고, 광고 그룹, 캠페인을 일시중지해 두세요. 이후 원하는 시점에 다시 운영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계정을 재활성화하면 광고는 어떻게 되나요?
A. 운영 중이던 광고 및 캠페인은 자동으로 다시 운영됩니다. 단, 일시중지된 항목은 별도 설정 전까지 게재되지 않습니다.
Q. 계정 해지를 요청하지 않았는데 로그인할 수 없어요.
A. 일반적인 로그인 문제일 수 있으니 관련 도움말을 확인해 보시고, 필요시 [재활성화 요청 양식]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Q. ‘내 계정 재활성화’ 옵션이 보이지 않아요.
A. 관리자 권한이 없거나, 관리자 계정의 최대 계정 한도를 초과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설명이 되지 않은 부분이 있으신가요?
다이애드 공식 고객센터에 1:1문의를 남기시거나
다이애드 운영팀( diad@gabiacns.com)에 메일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