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검토 요청 가이드
Google 쇼핑 광고에서 제품이 비승인되었거나 계정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이를 해결하고 검토 요청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Google 쇼핑 광고에 제품이 노출되지 않는 주요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제품 데이터가 Google 쇼핑 정책 또는 제품 데이터 사양을 충족하지 않음
•
이에 따라 제품 또는 계정이 비승인, 경고, 또는 정지 처리됨
문제를 해결한 후에도 며칠 내에 제품 또는 계정이 승인되지 않은 경우, 검토 요청을 통해 Google에 다시 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검토 요청은 다음 위치에서 가능해요.
•
각 제품의 제품 세부정보 페이지
•
판매자 센터의 계정 문제 목록
상황 | 선택 항목 | 설명 |
문제를 확인하고 수정한 경우 | 문제를 해결함 및 검토 요청 | 문제를 스스로 해결했음을 알리고 재검토를 요청합니다. |
문제가 잘못 판단되었다고 생각되는 경우 | 문제에 동의하지 않음 및 검토 요청 | Google의 판단에 이의가 있을 때 사용합니다. |
검토 요청을 위해 다음과 같은 추가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Google Ads 계정 연결
•
사업자 신원 확인
해결 방법을 모르겠다면? Google 지원팀에 문의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
•
검토 요청 후 처리에는 최대 수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동일한 문제로 반복 요청 시 Google의 검토가 지연되거나 거부될 수 있습니다.
•
모든 데이터는 정확하고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