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다이애드 소개

제품이 비승인되었거나 계정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이를 해결하고 검토 요청하는 방법이 있나요?

태그
쇼핑광고
날짜

문제 검토 요청 가이드

Google 쇼핑 광고에서 제품이 비승인되었거나 계정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이를 해결하고 검토 요청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Google 쇼핑 광고에 제품이 노출되지 않는 주요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 데이터가 Google 쇼핑 정책 또는 제품 데이터 사양을 충족하지 않음
이에 따라 제품 또는 계정이 비승인, 경고, 또는 정지 처리됨
문제를 해결한 후에도 며칠 내에 제품 또는 계정이 승인되지 않은 경우, 검토 요청을 통해 Google에 다시 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이애드에 문의하여 Google 판매자 센터 계정의 액세스 권한을 요청해 주세요.
권한을 받으신 후, Google 판매자 센터에 로그인하여 검토 요청을 제출해 주세요.
검토 요청은 다음 위치에서 가능해요.
각 제품의 제품 세부정보 페이지
판매자 센터의 계정 문제 목록
검토 요청 방법
상황
선택 항목
설명
문제를 확인하고 수정한 경우
문제를 해결함 및 검토 요청
문제를 스스로 해결했음을 알리고 재검토를 요청합니다.
문제가 잘못 판단되었다고 생각되는 경우
문제에 동의하지 않음 및 검토 요청
Google의 판단에 이의가 있을 때 사용합니다.
검토 요청을 위해 다음과 같은 추가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s 계정 연결
사업자 신원 확인
참고
검토 요청 후 처리에는 최대 수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문제로 반복 요청 시 Google의 검토가 지연되거나 거부될 수 있습니다.
모든 데이터는 정확하고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설명이 되지 않은 부분이 있으신가요?
다이애드 공식 고객센터에 1:1문의를 남기시거나
다이애드 운영팀( diad@gabiacns.com)에 메일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