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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실행 중이던 11번가 계정이 정지되어버린 후, 재실행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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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입찰 > 11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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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애드에 입력한 11번가 AD오피스 계정 정보가 맞지 않을 경우 AD오피스에서 패스워드 변경 시
해당 계정에 ‘입찰실행’ 중인 건들이 ‘입찰정지’로 자동 변경됩니다. 입찰정지된 건을 체크하여 입찰실행 버튼을 눌렀을 때 Error메시지가 뜨며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해결방법

11번가 AD오피스에서 변경하신 비밀번호 정보와 동일하게 다이애드 계정설정 메뉴에서 갱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1단계
계정설정>계정관리에서 해당 아이디를 클릭 후, 팝업된 계정상세 화면에서 변경된 패스워드로 바꿔 주시고 수정 버튼을 누릅니다.
2단계
계정 정보가 정상으로 확인되면, 정지되었던 입찰 건의 재실행 여부를 묻는 알림 창이 팝업 됩니다. 이때 확인 버튼을 누르면 기존 실행 중이었다가 중지로 변경된 입찰 건들이 실행 상태로 자동 복원됩니다. 취소 버튼을 누르면 정지상태로 유지되며, 수동으로 입찰 실행을 해 주셔야 합니다.
3단계
위의 사유로 오류가 발생하여 입찰정지가 된 경우, 가입 당시 설정하신 이메일 또는 핸드폰 번호로 알림메시지가 1회 발송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설명이 되지 않은 부분이 있으신가요?
다이애드 공식 고객센터에 1:1문의를 남기시거나
다이애드 운영팀( diad@gabiacns.com)에 메일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