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log
Manual
News
다이애드
/
MANUAL
/
구글
/
자주 하는 질문(FAQ)
/
“동기화에 실패하였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세요.”
다이애드 소개
다이애드 공감
다이애드 꿀팁
다이애드 백과
네이버 자동입찰
11번가 자동입찰
지마켓 자동입찰
구글 자동입찰
서비스소식
언론보도
이벤트
다이애드
/
MANUAL
/
구글
/
자주 하는 질문(FAQ)
/
“동기화에 실패하였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세요.”
Share
Home
Blog
다이애드 소개
다이애드 공감
다이애드 꿀팁
다이애드 백과
Manual
네이버 자동입찰
11번가 자동입찰
지마켓 자동입찰
구글 자동입찰
News
서비스소식
언론보도
이벤트
🔹
“동기화에 실패하였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세요.”
태그
동기화 실패
자주 묻는 질문(FAQ)
동기화 실패
•
동기화
클릭 시
“동기화에 실패하였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세요.”
메시지가 나오는 상황은 계정상태가 연결해제인 경우입니다.
•
다이애드에서
설정 > 계정관리
메뉴로 이동하여,
계정의 연결상태를 확인
하세요.
계정 연결상태를 확인하는 방법은
이곳에서
확인하세요.
계정 재연결을 하는 방법은
이곳에서
확인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FAQ)
계정 재연결이 아닌 계정 삭제 후 새롭게 동일 계정을 추가해도 되나요?
설명이 되지 않은 부분이 있으신가요?
다이애드 공식 고객센터에
1:1문의
를 남기시거나
다이애드 운영팀(
diad@gabiacns.com
)에 메일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