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다이애드 소개
🔸

[필독] 서비스 기간 만료인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태그
순위추적
최저가추적

기간 만료

서비스 기간 만료는 2단계를 거쳐 진행됩니다.
첫 단계는 7일간의 유예기간이고, 다음 단계는 서비스 초기화입니다. 서비스 이용 기간 만료 2단계 구분은 순위 추적과 최저가 추적 각 메인 화면 상단에 출력되는 기간 만료 메시지로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이용기간 만료 후 7일간의 유예기간

첫 단계로 서비스 만료 후 7일간의 유예기간이 주어집니다.
“서비스 이용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0000-00-00 등록한 키워드가 삭제됩니다.”
유예기간은 이미 서비스가 만료된 상태이나, 서비스를 이어서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기간 동안은 새로운 소재 등록은 되지 않으나, 기존 등록한 소재의 갱신을 지원합니다.
유예기간 내에 서비스를 다시 신청하지 않고 유예기간이 만료되면 서비스 이용 기간 동안 누적된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사용하거나 누적된 데이터를 보존하고자 한다면 반드시 유예기간 내에는 서비스를 다시 신청해서 서비스 지급 받기까지 완료해야 합니다.
여기서 잠깐! 서비스 신청 후 지급까지 영업일 기준 최대 1~2일이 소요됩니다. 서비스 지급 시 소요되는 기간을 고려하여 충분한 시간적인 여유를 두고 서비스를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잠깐! 소재가 되면 갱신되어 누적된 소재의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소재를 재등록해도 삭제된 데이터는 복구되지 않으니 서비스 사용 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유예기간 만료 후 서비스 초기화

두 번째 단계로 유예기간 만료 후 서비스가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서비스 기간이 만료했거나 서비스 정보가 없습니다. 서비스 신청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를 처음 시작했거나 서비스 유예기간이 지나 서비스가 초기화된 상태일 때 볼 수 있는 메시지입니다.
7일간의 유예기간이 끝나면 서비스가 초기화되어 기존에 사용자가 등록했던 소재가 전부 삭제되고, 삭제된 소재의 데이터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기존에 등록했던 소재를 재등록하셔도 데이터가 복원되지 않고 새로 시작되오니, 서비스 이용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설명이 되지 않은 부분이 있으신가요?
다이애드 공식 고객센터에 1:1문의 를 남기시거나
다이애드 운영팀( diad@gabiacns.com)에 메일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