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다이애드 소개
💡

아직도 스마트스토어 판매량만 조회하세요? 이베이 셀러라면 이것!

안녕하세요, 다이애드by가비아CNS입니다.
저희는 ‘더 나은 삶을 위해 세상의 모든 상거래를 지원한다’라는 사명으로 사장님들의 e-비즈니스 분야 성공을 위해 진심을 다하는 온라인 커머스 전문 솔루션 기업입니다.

<가비아CNS 주요성과>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주머니에서 연간 7,332억원의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퍼스트몰을 통해 개설된 온라인 쇼핑몰에서 연간 3,528억원의 매출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가비아 글로벌에서 해외판로를 개척한 판매자들이 연간 120억원을 해외에서 벌어들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와 함께한 판매자 분들이 위와 같은 성과를 내며 저희도 함께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온라인 채널 판매자, 특히 그 중에서도 이베이 셀러 분들일 겁니다.
온라인에서 상품을 판매할 때 한 채널에서만 판매하기 보다는 다양한 루트로 많은 잠재고객을 끌어오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상품의 특성에 따라 메인 판매채널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 별로 주 타깃 고객층이 다르고, 채널 또한 각각의 이용자 특성이 다르기 때문이죠.
우리 상품은 이베이(G마켓, 옥션)에서 더 잘 팔리는데, 요즘 대부분 스마트스토어 판매량 늘리기에만 집중되는 것 같아요. 이베이 셀러를 위한 솔루션은 없을까요?”
위와 같은 생각을 갖고 계신다면 잘 들어오셨습니다.
모두가 스마트스토어에만 집중할 때, 남들과는 다른 이베이 판매 전략으로 성공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베이 판매량 조회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결국 이베이에서 잘 팔리는 상품을 파악해 상품 소싱을 하거나, 판매채널별 틈새 전략을 통해 판매량 극대화를 가져올 수 있겠죠.

“베일에 싸여 있던 이베이 판매량, 다 보여드립니다”

경쟁사 판매량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검색하다 저희 블로그까지 찾아 들어오신 분들이라면, 시중에 나와 있는 스마트스토어 판매량 조회방법은 익히 알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조금 번거롭지만 브라우저 개발자 도구를 통해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도 있고, 유료 프로그램을 구매해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방법이든 스마트스토어 경쟁사 판매량은 조금의 노력만 들이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이베이 판매량 조회는 어떻게 할까요?
저도 네이버, 구글, 유튜브 등 백방으로 찾아보았는데, 없더라고요.
그런데 내가 궁금한 지마켓, 옥션의 경쟁상품 판매량 조회는 포기하고, 그냥 스마트스토어 판매량 조회 결과에 따라서 지마켓, 옥션에도 똑같이 상품 올리실 건가요?
내 상품의 잠재고객이 스마트스토어보다 이베이라는 채널에 포집 되어 있다면, 전략이 달라져야 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저희는 이베이 판매량을 조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다이애드WAVE
이제 다이애드WAVE가 이베이라는 채널에서 여러분이 판매하는 상품의 경쟁력을 지켜드리겠습니다.

“편리하지 않다면 프로그램을 쓰는 이유가 없습니다”

치열한 온라인 경쟁 상황에서 상품의 판매 실적은 대외비입니다.
어떤 셀러도 스스로 자신의 판매량을 공개하길 원하지 않고, 사이트에서도 다른 판매자의 판매량을 알려주지 않습니다.
그래서 스마트스토어 판매량을 무료로 조회할 때, 조금 번거롭고 어렵더라도 일일이 개발자 도구를 사용해 확인하시죠.
그런데 사실 이런 방법으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판매 상품이 많은 셀러라면 그만큼 확인해보고 싶은 경쟁 상품도 많기 때문이죠.
결국 경쟁사 판매량 조회하는데 시간을 다 써버려 정작 중요한 내 상품 판매전략에 쓸 수 있는 시간은 부족하게 될 겁니다.
다이애드WAVE는 그 어떤 방법보다 편하고 쉽게 판매량을 조회할 수 있도록 개발했습니다.
지마켓과 옥션에서 판매량 조회를 원하는 상품코드만 입력하면,
나머지는 다이애드WAVE가 알아서 다 해드립니다.
다이애드WAVE에 들어올 때마다 그 많은 상품의 코드를 하나하나 재입력 하지 않아도 됩니다.
등록만 해 두면 다이애드WAVE가 매일 오전 6시~8시 사이, 전날의 판매량을 수집해 기록합니다.
여러분은 궁금할 때 들어와서, 이제까지 누적된 판매실적만 확인하면 됩니다.
여기에 소정의 알림 서비스 요금을 추가하면, 카카오톡 혹은 이메일을 통한 판매량 알림 또한 받아 보실 수 있죠.
쉽고 편한 다이애드WAVE와 함께라면, 경쟁상품 판매 동향 체크는 자동으로 하게 두고 여러분은 더욱 생산적인 업무에 집중하시면 됩니다.

“이베이 판매량 조회의 신세계를 경험해보세요”

정말 편할까? 프로그램이 잘 돌아갈까?
이베이 셀러분들의 고민되시는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바로 결제 후 이용하라고 말씀드리지 않습니다.
직접 이용해보는 것보다 좋은 방법은 없죠.
그래서 저희는 14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해드립니다.
다이애드 홈페이지에 가입하셔서 이베이 판매량을 조회할 수 있는 다이애드WAVE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이베이 판매량이 궁금한 상품코드만 입력하면 다이애드가 매일 수집해 알려드립니다.
판매량뿐만 아니라 가격정보, 상품명, 판매중지 이슈 등에 대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는 것이죠.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여러분이 판매하고 있는 상품과 차기 상품의 소싱 전략을 세워보세요.
베일에 싸여 있던 경쟁상품 이베이 판매량은 다이애드WAVE가 자동으로 수집해 알려드리니, 여러분은 어떻게 하면 상품을 더 잘 팔 수 있을지, 어떤 상품을 팔아야 잘 팔릴지만 고민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이베이 셀러분들이 경쟁상품 판매량을 조회할 수 있는 프로그램 다이애드WAVE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이애드WAVE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이라면, 제가 먼저 작성해 놓은 다이애드WAVE 소개글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다이애드WAVE를 직접 이용해보고자 하신다면 아래 링크에서 회원가입 후 14일 무료지급을 받아 이용해보세요.
결정은 그 다음에 하시면 됩니다.
가비아CNS 마케팅센터에 광고를 의뢰하시면 다이애드WAVE는 무료로 지급해드립니다.
혹시 경쟁상품 판매량 조회 외에도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저희가 순차적으로 확인 후 여러분의 상품판매에 도움 되는 솔루션을 함께 고민해드리겠습니다!

↑↑↑ 온라인 셀러 전용 마케팅 신청서 작성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