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log
Manual
News
다이애드
/
MANUAL
/
자주 하는 질문(FAQ)
/
“동기화에 실패하였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세요.”
다이애드 소개
다이애드 공감
다이애드 꿀팁
다이애드 백과
네이버 자동입찰
11번가 자동입찰
지마켓 자동입찰
구글 자동입찰
서비스소식
언론보도
이벤트
다이애드
/
MANUAL
/
자주 하는 질문(FAQ)
/
“동기화에 실패하였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세요.”
Share
Home
Blog
다이애드 소개
다이애드 공감
다이애드 꿀팁
다이애드 백과
Manual
네이버 자동입찰
11번가 자동입찰
지마켓 자동입찰
구글 자동입찰
News
서비스소식
언론보도
이벤트
“동기화에 실패하였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세요.”
태그
자동입찰 > 구글
날짜
동기화 버튼을 클릭했을 때 “동기화에 실패하였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세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계정 상태가 ‘연결해제’ 상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럴 경우, 다이애드에서 [설정 > 계정관리] 메뉴로 이동하여 계정의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계정 연결상태를 확인하는 방법은
이곳에서
확인하세요.
계정 재연결을 하는 방법은
이곳에서
확인하세요.
설명이 되지 않은 부분이 있으신가요?
다이애드 공식 고객센터에
1:1문의
를 남기시거나
다이애드 운영팀(
diad@gabiacns.com
)에 메일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