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다이애드 소개
🔸

[필독] 상품 URL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태그
순위추적
최저가추적

상품 URL 확인 방법

순위 추적과 최저가 추적의 시작은 상품 등록입니다. 상품 등록 시 입력하는 상품 URL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반드시 아래 방법으로 링크를 가져오셔야 정상적으로 상품 등록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에 따라 구체적인 화면과 명칭이 다를 수 있습니다. 다이애드 매뉴얼은 크롬(Chrome) 브라우저 PC버전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상품 URL 확인하기

마우스 오른쪽 버튼 이용해 복사 - 붙여넣기
네이버 쇼핑에서 키워드 검색 시 노출되는 상품의 상품명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았을 때 밑줄이 그어지면 마우스의 오른쪽 버튼을 눌러보세요. 메뉴가 열리면 링크 주소를 복사할 수 있는 링크 주소 복사를 누릅니다. [1][2][3]
상품의 주소 복사하기 과정이 완료되었다면 상품 순위 추적 또는 최저가 추적에서 상품을 등록할 때 상품 URL을 붙여넣기를 이용해 입력해주세요.
소재를 등록하는 방법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여기서 잠깐! 아래 이미지와 같이 사용 중인 인터넷 브라우저의 주소창에서 상품 페이지 URL을 복사하여 등록하면 상품이 등록되지 않습니다.
[1] 브라우저에 따라 구체적인 화면과 명칭이 다를 수 있습니다. Microsoft Edge의 경우 링크 복사를 누릅니다.
[2] 일반 상품, 가격비교 상품(쇼핑몰별 최저가, 브랜드 카탈로그) 모두 적용 가능합니다.
[3] 광고 상품은 소재로 등록되지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설명이 되지 않은 부분이 있으신가요?
다이애드 공식 고객센터에 1:1문의 를 남기시거나
다이애드 운영팀( diad@gabiacns.com)에 메일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