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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입찰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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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검색광고
다이애드에서 자동입찰 방식은 어떻게 될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검색광고 자동입찰

자동입찰 방식

다이애드 자동입찰은 Google Ads에서 제공하는 예상 입찰가 데이터를 기본값으로 하여 최대CPC를 사용자가 설정한 주기마다 자동으로 조정하는 방식으로 입찰을 진행합니다.
Google Ads에서 제공하는 예상 입찰가에는 첫 페이지 예상 입찰가, 페이지 상단 예상 입찰가, 첫 게재위치 예상 입찰가로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입찰한도, 가감액 등 추가 항목들과 요일과 시간별로 스케줄링을 가능케하여 자동입찰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입찰 기본 진행
설정한 입찰주기마다 예상 입찰가 데이터를 확인합니다.
예상 입찰가에 가감액을 계산하여 최종 입찰목표가를 도출합니다.
최종 입찰목표 금액을 기준으로 최대CPC를 조정합니다.
입찰설정과 관련된 구체적인 내용은 일반설정은 이곳에서, 고급설정은 이곳에서 확인하세요. 예상 입찰가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이곳에서 확인하세요.

자동입찰 장점

광고주가 원하는 게재위치에 따라 최대 CPC가 자동으로 적정 입찰가로 조정되므로 효율적이고 정확한 목표 달성이 가능합니다.
예상 입찰가를 입찰 전략에 반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효과적인 입찰가 관리가 가능합니다.
광고 게재 목표에 맞게 입찰가가 자동으로 설정되므로 광고주가 입찰가를 복잡하고 어렵게 추측하거나 매번 수동으로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이애드는 광고를 어떤 순위에 게재할지, 광고에 얼마나 투자할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어 광고가 게재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고 광고 실적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예상 입찰가 뿐만 아니라, 입찰한도와 가감액 등의 설정값을 추가하여 사용자의 상황에 맞게 입찰가를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도록 하여 입찰 전략을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자동입찰 조건

다이애드의 구글 검색광고 자동입찰을 사용하려면 다음 3가지 조건을 만족하여야 합니다.
캠페인 유형: 검색광고
캠페인 유형이 검색광고이어야 합니다.
이곳에서 캠페인 유형 확인 방법을 확인하세요.
입찰 전략 유형: 수동CPC
캠페인 입찰 전략 유형이 수동CPC이어야 합니다.
예상 입찰가의 경우 기본적으로 캠페인의 입찰 전략이 수동CPC일 경우 작동하므로, 수동CPC가 아닌 경우 예상 입찰가 데이터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최대 CPC 조정은 광고주가 각 광고 클릭에 대해 지불할 수 있는 최대 금액(최대CPC)을 직접를 설정할 수 있는 수동 입찰 방식일 경우 가능하여, 다이애드에서 제공하는 자동입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캠페인의 입찰 전략이 수동CPC이어야 합니다.
이곳에서 입찰 전략 유형 확인과 변경 방법을 확인하세요.
검색 유형: 일치검색
키워드의 검색 유형이 일치검색이어야 합니다.
예상 입찰가의 경우 기본적으로 키워드의 검색 유형이 일치검색일 경우 작동하므로, 일치검색이 아닌 경우 예상 입찰가 데이터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곳에서 검색 유형 확인과 변경 방법을 확인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FAQ)

설명이 되지 않은 부분이 있으신가요?
다이애드 공식 고객센터에 1:1문의 를 남기시거나
다이애드 운영팀( diad@gabiacns.com)에 메일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