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애드에서 구글의 자동입찰 방식은 어떻게 될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검색광고 자동입찰
자동입찰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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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애드 자동입찰은 Google Ads에서 제공하는 예상 입찰가 데이터를 기본값으로 하여 최대CPC를 사용자가 설정한 주기마다 자동으로 조정하는 방식으로 입찰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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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Ads에서 제공하는 예상 입찰가에는 첫 페이지 예상 입찰가, 페이지 상단 예상 입찰가, 첫 게재위치 예상 입찰가로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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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한도, 가감액 등 추가 항목들과 요일과 시간별로 스케줄링을 가능케하여 자동입찰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입찰 기본 진행
설정한 입찰주기마다 예상 입찰가 데이터를 확인합니다.
예상 입찰가에 가감액을 계산하여 최종 입찰목표가를 도출합니다.
최종 입찰목표 금액을 기준으로 최대CPC를 조정합니다.
자동입찰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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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가 원하는 게재위치에 따라 최대 CPC가 자동으로 적정 입찰가로 조정되므로 효율적이고 정확한 목표 달성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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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입찰가를 입찰 전략에 반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효과적인 입찰가 관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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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게재 목표에 맞게 입찰가가 자동으로 설정되므로 광고주가 입찰가를 복잡하고 어렵게 추측하거나 매번 수동으로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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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애드는 광고를 어떤 순위에 게재할지, 광고에 얼마나 투자할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어 광고가 게재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고 광고 실적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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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입찰가 뿐만 아니라, 입찰한도와 가감액 등의 설정값을 추가하여 사용자의 상황에 맞게 입찰가를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도록 하여 입찰 전략을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자동입찰 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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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애드의 구글 검색광고 자동입찰을 사용하려면 다음 3가지 조건을 만족하여야 합니다.
캠페인 유형: 검색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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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유형이 검색광고이어야 합니다.
이곳에서 캠페인 유형 확인 방법을 확인하세요.
입찰 전략 유형: 수동C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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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입찰 전략 유형이 수동CPC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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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입찰가의 경우 기본적으로 캠페인의 입찰 전략이 수동CPC일 경우 작동하므로, 수동CPC가 아닌 경우 예상 입찰가 데이터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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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CPC 조정은 광고주가 각 광고 클릭에 대해 지불할 수 있는 최대 금액(최대CPC)을 직접를 설정할 수 있는 수동 입찰 방식일 경우 가능하여, 다이애드에서 제공하는 자동입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캠페인의 입찰 전략이 수동CPC이어야 합니다.
이곳에서 입찰 전략 유형 확인과 변경 방법을 확인하세요.
검색 유형: 일치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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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의 검색 유형이 일치검색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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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입찰가의 경우 기본적으로 키워드의 검색 유형이 일치검색일 경우 작동하므로, 일치검색이 아닌 경우 예상 입찰가 데이터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곳에서 검색 유형 확인과 변경 방법을 확인하세요.